'송도 at센터 포스코 더샵' 복층 오피스텔, 상가, 오피스, 지식산업센터 선착순 분양 진행
'송도 at센터 포스코 더샵' 복층 오피스텔, 상가, 오피스, 지식산업센터 선착순 분양 진행
  • 김정민
  • 승인 2020.02.11 12:4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송도 연세대학교 정문 바로 앞으로 송도 at센터 포스코 더샵 오피스텔이 분양중이다. 송도 at센터 포스코 더샵 오피스텔은 1,2층 상가 그리고 3~23층 471실 규모 원룸 복층형, 1.5룸형, 2룸형 구조로 들어설 예정이다. 송도에서 희소성이 있는 복층 공급으로 임대시 경쟁력이 있고 모델하우스 방문시 실제 구조를 볼 수 있고 분양가도 상담 받을 수 있다. 

송도 at센터 포스코 더샵 오피스텔은 인천지하철1호선 테크노파크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송도에서 가장 상권이 활성화 되어 있는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트리플스트리트, 메가박스, 홈플러스등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주말에 외지인들도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을 굉장히 많이 방문하고 트리플스트리트는 Shake Shack Burger까지 들어왔을 정도로 MD구성에 신경을 썼다.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과 트리플스트리트 근처로 인천 송도 테크노파크가 확장이 되는데 여의도, 테헤란로처럼 20층 이상의 오피스, 지식산업센터가 많이 들어온다.

코스피 시가총액 4위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자동차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셀트리온 또한 확장 공사를 진행하고 있어서 송도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바이오시밀러 생산기지로 거듭날 전망이다. 송도는 5공구 옆 11공구 쪽으로 송도 바이오 첨단클러스터를 확장 예정중에 있다. 

송도 at센터 포스코 더샵 오피스텔은 송도 테크노파크가 완성되면 주위 직장인들 임대 수요를 흡수할 수 있다. 송도 스마트밸리 지식산업센터만 보더라도 공장이 944실 정도 들어와 있는데 기숙사가 486개가 있다. 또한 연세대학교 1학년생들이 생활하는 연세대 송도 글로벌캠퍼스가 바로 건너편에 위치해 있고 뉴욕주립대, 한국조지메이슨대, 유타대등 글로벌대학교 한국캠퍼스도 바로 건너편에 위치해 있다. 오피스텔 근처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트리플스트리트, 메가박스가 있어서 송도내에서 싱글족들이 가장 선호하는 곳이다.

송도 at센터 포스코 오피스텔은 든든한 배후수요 덕분에 공실 염려를 덜 수가 있다. 이번에 하나은행에서 적금 금리 5퍼센트 상품을 출시했는데 80만명 이상이 몰렸다. 오피스텔도 적금처럼 확실한 수익이 가능해서 송도 포스코 오피스텔도 인기를 끌고 있다.

송도는 아파트 가격도 지속적으로 오르고 있는데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송도 더샵 퍼스크파크 f14블럭, f15블럭, 송도 더샵 마스터뷰 22bl, 23-1bl등이 시세를 주도를 하고 있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주말에도 상시 오픈중으로 방문예약을 하고 내방할 경우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더 퍼스트시티 주안 2020-02-12 12:31:37
더 퍼스트시티 주안 모델하우스
분양문의 032)710-3269
인천2호선 시민공원역 도보2분 초역세권아파트
2570세대 대단지 프리미엄아파트
단지내 수영장 국공립유치원
GTX-B노선 최고입지
평당 천만원대 합리적인 분양가
시세차익 최소 2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