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2020년 소방공무원 채용 대비 선택형 프로모션 주목
에듀피디, 2020년 소방공무원 채용 대비 선택형 프로모션 주목
  • 김정민
  • 승인 2020.02.11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2월 10일 기준으로 전국 17개 지자체의 2020년 소방공무원 모집 계획이 발표됐다. 필기시험은 3월 28일 전국 동시 시행하며 채용인원은 공개경쟁채용 및 경력경쟁채용을 합쳐 총 4,815명이다.
 
올해 소방사 공개채용 인원은 남성 2,831명, 여성 153명으로 총 2,984명이다. 이는 지난해 소방사 공채 선발인원인 3,484명보다 선발인원이 줄었으나 올해 역시 대규모 채용 흐름을 유지했다.
 
에듀피디 공무원 수험관계자에 따르면 “정부가 2022년까지 소방공무원 2만 여명을 신규 충원하겠다는 계획에 따라 2년 연속 소방공무원 대규모 채용이 이어지면서 소방공무원의 평균 경쟁률이 ‘7대 1’, 평균 합격선이 ‘약 60점대’로 낮아 합격 커트라인이 수월한 경향을 보이고 있어 소방공무원으로의 임용을 꿈꾼다면 올해가 절호의 기회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20년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안정적인 합격을 위해 ‘수강료 최저가’ 또는 ‘올패스’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는 선택형 프로모션을 오픈해 수강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에듀피디의 선택형 프로모션은 ‘소방공무원 공채 전 과목 패키지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수강료 최저가’ 또는 ‘올패스’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수강료 최저가’는 소방공무원 공채 필기시험 필수 5과목 패키지 강좌를 기존 금액에서 약 9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는 수강료 할인 특가 혜택이며, ‘올패스’는 선택과목에 대한 고민과 추가 비용 없이 5과목 패키지 비용으로 9과목을 모두 수강할 수 있는 종합 관리형 패키지다.
 
에듀피디 2020년 소방공무원 공채 패키지 수강생은 “나만의 학습 전략에 따라 원하는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부분이 만족스럽다”며 “특히 전략적인 학습을 위해 응시 지역별 경쟁률과 합격선 추이를 고려한 목표 점수 설정 및 학습설계를 제공해줘 학습방향을 명확히 할 수 있어 만족스럽고, 3월 시험을 목표로 자신감 있게 시험에 임할 것이다”라고 합격다짐을 남겼다.
 
강의는 ‘이론+문제풀이’ 과정과 함께 각 과목별 ‘과년도 기출해설 강의’까지 폭넓은 강의 구성이 더해져 탄력적인 연계 학습을 통해 합격 점수를 빠르게 완성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소방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기초입문 학습 단계로 이뤄진 ‘무료특강’을 제공해 초시생에게 국어, 영어, 한국사 공통과목 학습에 대한 맥락을 잡는 데 도움을 주고 빠른 기본기 완성으로 공부기간 단축과 학습 효율을 증대시키고 빠른 점수 향상을 돕는다.
 
패키지 구매 시 제공되는 무료특강 구성은 ▲국어문법, ▲기초한국사, ▲한국사사료, ▲생기초영어문법, ▲기초영어독해, ▲사회만점진단, ▲행정법총론판례 등이며 ‘최저가’ 혜택 선택 시 ‘3가지’, ‘올패스’ 혜택 선택 시 ‘5가지’ 특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2020년 소방공무원 공채 시험 대비 ‘수강료 최저가’ 또는 ‘올패스’ 선택형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과 각 과목별 무료샘플강좌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