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건강 사수하라"…뷰티업계, 근본에 집중한 스킨케어 총력
"피부건강 사수하라"…뷰티업계, 근본에 집중한 스킨케어 총력
  • 권희진
  • 승인 2020.02.1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로투세븐
사진=제로투세븐

 

[스마트경제] 미세먼지, 바이러스 등에 따라 최근 개인 위생 및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피부 청결 및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피부 보호템’이 주목 받고 있다.  이에 뷰티업계도 다양한 성분은 물론 기술력을 적용한 피부 ‘보호템’으로 소비자의 니즈에 발맞추는 추세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 근본을 튼튼하게! 궁중비책 2-STEP

외부환경에 의해 쉽게 자극 받고 연약해지는 아이 피부는 청결하고 건강하게 케어하기 위한 노력이 무엇보다 필요하다.

민감하고 여린 피부를 위한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궁중비책은 다섯가지 나무에서 추출한 피부에 이로운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 건강을 근본부터 가꿀 수 있도록 씻고 바르는 두 단계의 간단한 비책 ‘2-스텝’ 케어를 제안한다.

궁중비책 ‘2-스텝’ 케어는 1단계 세정으로 ‘샴푸&바스’와 2단계 보습으로 ‘모이스처 로션’ 및 ‘모이스처 크림’을 선보이고 있다. 궁중비책 베스트셀러인 ‘샴푸&바스’는 신생아 때부터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을 띤 샴푸 겸용 바스 제품이다.

세정 후 ‘모이스처 로션’ 혹은 ‘모이스처 크림’을 바르면 손실된 수분을 보충할 수 있다. 3가지 제품 모두 매화나무, 복숭아나무, 뽕나무, 버드나무, 회화나무 등 100% 국내산 다섯 가지 나무에서 추출한 귀한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했다. 약용식물 본연의 효능을 현대 과학으로 극대화 해 피부의 열을 다스려 수분 유지력을 향상시키고, 피부 장벽 강화로 피부 근본을 튼튼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3개 제품 모두 유아동 화장품 업계 최초로 민감 피부 대상의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사에서 피부 저자극 테스트의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를 획득했다. 알러젠 유발 의심 성분을 배제한 알러젠 프리향을 적용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기 위해서는 씻고 바르는 기본 단계에서부터 각별한 노력이 필요하다”며 “개인 위생은 물론 피부의 청결ㆍ건강 관리까지 중요시 되는 요즘, 순하면서도 제품력이 뛰어난 뷰티 제품을 통해 많은 분들이 보다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가꿀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토니모리 ‘프롬 해남 까만보리 빈틈 없는 디펜스 크림’

유해환경으로 연약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튼튼하게 가꾸기 위해 보태니컬 원료를 담은 제품도 눈길을 끈다.

토니모리의 ‘프롬 해남 까만보리 빈틈 없는 디펜스 크림’은 해남에서 자란 까만 보리를 고온에서 볶은 후 저온에서 300시간 동안 2번 추출하고 발효해 유효 성분을 담아냈다. 까만 보리 발효 추출물을 함유해 지치고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청정하게 케어할 수 있으며 검정콩과 검은깨, 흑미가 어우러진 블랙푸드 콤플렉스가 피부를 농밀하게 보호해준다.

특히, D.P.T(Dust Protection Technology)기술이 적용된 음전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미세먼지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준다. 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와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모공 속 먼지까지 씻어내는 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2종

피부 속 먼지와 노폐물을 말끔하게 씻어낼 수 있도록 모공보다 작은 마이크로 입자를 활용한 제품도 있다.

해피바스의 딥 클렌징 라인 ‘마이크로 미셀라’ 2종은 아모레퍼시픽 안티폴루션 연구센터에서 연구 개발한 ‘마이크로 미셀라’ 기술이 적용됐다. 모공의 100분의 1 크기 마이크로 미셀라 입자로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세정한다. 조밀한 마이크로 탄력 거품으로 아침 저녁 부드러운 클렌징이 가능하다.

‘마이크로 미셀라 딥 클렌징폼’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모공 속 피지와 블랙헤드 제거, 모공 수 감소, 피부결 개선 등 8가지 모공 관련 기능을 검증했다. 또한 미세한 셀룰로오즈 비드로 클렌징에 부드러운 각질 관리도 도와준다. 약산성인 ‘마이크로 미셀라 클렌징 워터’는 부드러우면서 강력한 세정력으로 깔끔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마이크로 미셀라 기술로 피부의 노폐물 흡수 및 수분 유지를 도와주며, 미세먼지 제거에 효능을 가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