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덕이동 신동아파밀리에’ 아파트 즉시입주 가능, 마지막 잔여세대 할인분양 특별혜택 제공
‘일산 덕이동 신동아파밀리에’ 아파트 즉시입주 가능, 마지막 잔여세대 할인분양 특별혜택 제공
  • 김정민
  • 승인 2020.02.1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즉시입주 가능한 ‘일산 덕이동 하이파크시티 신동아파밀리에’가 전 평형 마감이 임박한 가운데 211.2㎡ 일부 잔여세대에 한해 최대 36%의 할인 분양을 진행 중이다. 

또한 파격 할인분양과 더불어 시스템에어컨, 음식물건조기, 쿡탑, 신발살균소독기 등 최고급 풀옵션이 장착 및 제공되며 발코니 확장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단지는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 일대에 지하3층~지상29층, 34개동, 총 3316세대의 대단지로 조성됐으며 전용면적 84∼269㎡로 최근 중소형 평형의 강세로 희소성이 높아진 중대형 평형까지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일산 덕이동 신동아 일산파밀리에’는 삼성에버랜드가 조성한 명품조경 단지로 녹지율 44%에 달하는 숲세권공원형 단지로 조성되며 넉넉한 동간거리 확보에 낮은 건폐율, 2.35m의 높은 천장고의 우수한 개방감으로 주거 쾌적성이 높다. 그리고 4개 레인이 있는 수영장과 클럽하우스, 잉글리시키즈룸, 시립 어린이집, 쇼핑 갤러리, 골프연습장, 전자책도서관, 주민회의실 등 다양한 시설이 들어선 고품격 커뮤니티를 비롯해 확장형 발코니와 지하주차장에서 세대로 바로 연결되는 엘리베이터의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이외에도 컴퓨터 녹화 DVR 적용 CCTV, RF카드 시스템 등 철저한 보안시스템 적용과 무인택배, 10.2인치 월패드, 쓰레기 자동집하 시스템, 실별 온도조절 등을 도입해 입주민 편의를 극대화했다.

‘일산 덕이동 신동아파밀리에’는 도보거리에 고양시 학업성취도 평가 1위의 백송초와 한신초, 덕이중, 덕이고 등 명문학군이 밀집돼 있어 교육여건이 우수하다. 

인근으로 백병원과 국립암센터 등 의료기관과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뉴코아, 그랜드백화점,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빅마켓 등 일산 구도심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파주 운정신도시 등의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교통여건으로는 경의선 복선전철 탄현역과 3호선 대화역이 인접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도보거리에 3호선 파주 연장선이 추진 중인 3호선 덕이역(예정)이 신설될 예정이다. 차량이용 시 제2자유로, 동서대로, 서울문산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등 서울 및 시내외로의 접근성이 양호하다. 

현재 인천지하철 2호선은 탄현역까지 연장 계획중이며 킨텍스와 주엽, 일산역을 거치며 동탄~파주까지 연결되는 GTX-A노선이 착공에 들어가 2023년 완공 예정이다. 또, 송도~서울역까지 27분대로 도달이 가능해지는 B노선 또한 예타를 통과했다. 

사업지는 대곡~소사선이 2021년 개통예정이며 약 1조 9천억원이 투입돼 복합센터를 중심으로 첨단지식산업센터, 주거 및 상업, 의료 등 조성되는 대곡역 역세권 개발과 400㎡ 규모로 조성될 예정인 고양 자동차서비스 복합단지 등 각종 개발계획으로 미래가치가 기대되고 있다. 

한편, ‘일산 덕이동 신동아파밀리에’은 홍보관은 고양시 일산서구 경의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직접 세대내부를 방문예약으로 관람이 가능하다. 방문예약 및 자세한 할인분양가 등은 전화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