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챔프스터디, 취업인강 전 강좌 무제한 수강 가능한 0원 패키지로 취준생 지원
해커스 챔프스터디, 취업인강 전 강좌 무제한 수강 가능한 0원 패키지로 취준생 지원
  • 김정민
  • 승인 2020.02.13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2020년 상반기 공채 시즌이 시작되었다. 특히 2020 삼성 채용의 경우 상반기 공채 예상 일정은 3월 9일 3월 17일까지이며, 2020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채용의 경우 2월 7일부터 2월 10일까지 서류전형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공무원, 자격증, 토익 인강•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의 취업 교육 브랜드 해커스잡은 대기업+공기업+금융권 취업 인강을 1년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취업 전강좌 0원’ 패키지를 운영하며 취업준비생의 취업 성공을 응원하겠다고 전해 주목을 받고 있다.

해커스잡의 ‘취업 전강좌 0원’은 1년간 스펙을 쌓기 위한 자격증 강의부터 자소서, 인적성검사, NCS, 전공, 면접 강의까지 전부 제공하는 상품으로, 토익(TOEIC), 토익스피킹(토스, TOEIC Speaking), 오픽(OPIc), 일본어, 중국어, 컴활, 한국사, 전기기사 강의를 제공한다.

또한 대기업/공기업/금융권 취업을 위한 부가 학습자료로 ▲취업 자료집+금융 교재(*PDF) ▲기업별 인적성+NCS 모의고사 17종을 제공하며, ▲인성검사 1만 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현재 ‘취업 전강좌 0원’ 1년 패키지 수강생은 수강료를 100% 현금 환급(*미션 달성 시, 제세공과금 제외)받을 수 있으며, 비환급반의 경우 타 학원 이전 수강 내역 인증을 통해 수강료를 30%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취업 강의는 125주 삼성 GSAT 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해커스 GSAT 교재, 2016년 2월부터 2019년 5월까지 대기업/공기업/면접 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136회 차지한 해커스 NCS 교재, 수험서/자격증 베스트셀러 기업 적성검사 분야 1위 20대기업 인적성 교재로 진행된다.

‘취업 전강좌 0원’의 자기소개서 강의의 경우 자기소개서/이력서 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집필한 윤종혁 강사의 직강으로 진행되며, 매 시즌 서류 전형 트렌드에 맞는 기업별 자소서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해준다.

인적성과 NCS 강의는 해커스잡 오프라인 학원 정규 강의 누적 수강생 수 기준 1위 김소원 강사와 GSAT 인강 수강생 수 기준 1위 복지훈 강사, 언어영역 대표 스타강사인 최수지 강사가 함께한다. 그중 김소원 강사는 눈으로 푸는 풀이법과 3초 수리 풀이법으로 시험 시간을 단축시키는 비법을 전해 수험생으로부터 유용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면접 강의는 SK, 포스코 인사담당자 출신인 권준영 강사가 진행한다. 취업준비생은 강의를 통해 기본 답변 전략, 심화 면접 전략, PT, 토론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기업별 면접 전략도 분석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이미지 메이킹과 면접 스피치 인강도 제공되기 때문에 면접 준비를 완벽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단기 합격을 위한 고효율 학습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채용 시즌에는 해커스잡 무료 Live TV를 통해 기업별 맞춤 취업 전략을 확인할 수 있고, 강사와 실시간으로 질의응답을 나눌 수 있다. 또한,해커스잡은 무료 취업 강의와 시사상식 등 취업 무료 자료를 제공하며, 카카오톡을 통한 1:1 취업 상담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한편, 지금 해커스잡에서는 회원가입만해도 취업 인강&취업 지원 선물을 무료로 배포하는 회원가입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관계자는 “회원가입만 해도 ▲자소서/면접/금융 강의 ▲온라인 모의고사 ▲취업 기초강의 ▲합격지원 쿠폰을 모두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므로 서둘러 회원가입을 하고 총 363강의 강의와 8종의 할인쿠폰을 무료로 받아가는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취업 사이트인 해커스잡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공기업과 해커스잡 사이트에서는 2020 코레일 채용을 대비한 코레일 자기소개서, 코레일 면접, 코레일 전공시험(NCS 직무능력시험)의 강의를 확인할 수 있다. 한국철도공사 채용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은 해당 강의를 통해 코레일 자소서부터 코레일 필기시험과 취업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