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꽃다발 나눔 캠페인’ 진행
신한은행, ‘꽃다발 나눔 캠페인’ 진행
  • 복현명
  • 승인 2020.02.13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매출 급감한 화훼농가 지원
동료 직원 대상 ‘꽃다발 릴레이’, 고객 대상 ‘장미꽃 증정 이벤트’ 등 진행
신한은행 본점 전경.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 본점 전경. 사진=신한은행.

[스마트경제] 신한은행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꽃으로 전하는 ‘꽃다발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꽃다발 나눔 캠페인’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사태로 인해 졸업식, 입학식 등이 잇따라 취소되면서 매출이 급감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들에게 도움을 주고 ‘함께 위기를 극복하자’는 취지로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신한은행 ‘꽃다발 나눔 캠페인’은 행내 오피니언 리더그룹을 통해 자율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캠페인은 행원·대리급 오피니언 리더그룹 ‘Young Force’, 과·차장급 오피니언 리더그룹 ‘S-Force’직원들의 제안으로 시작됐다.

이번 캠페인은 동료 직원에게 릴레이 방식으로 꽃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꽃다발 릴레이’, 영업점 방문 고객들에게 꽃을 증정하는 ‘장미꽃 증정 이벤트’ 등 각 영업점에서 다양한 형태로 19일까지 진행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2월 들어 졸업식, 입학식 등 행사가 취소되거나 축소 진행되는 경우가 많아 화훼농가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이번 캠페인을 추진하게 됐다”며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