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칸(주), 반려사랑 강아지·고양이 영양제 ‘콜라댕, 캣콜라’ 보급·확산 펼쳐
필칸(주), 반려사랑 강아지·고양이 영양제 ‘콜라댕, 캣콜라’ 보급·확산 펼쳐
  • 김정민
  • 승인 2020.02.14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필칸(주)가 고분자콜라겐 단백질을 저분자 펩타이드로 만드는 자연친화적인 Bio발효 특허공법으로 제조된 반려사랑 강아지·고양이 영양제 ‘콜라댕, 캣콜라’에 대한 보급, 확산을 펼친다고 14일 밝혔다.

반려사랑 영양제는 화학물질이 첨가되지 않은 순수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이며 기호성이 우수해 식품 알레르기가 있거나 사료를 잘 안 먹는 반려동물에도 추천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 닭발과 황태껍질에서 추출한 콜라겐을 기반으로 제조된 반려동물 강아지, 고양이 콜라겐 영양제는 섭취 시 모질이 개선돼 털의 윤기가 좋아지고 털빠짐이 줄어드는 효과, 소화력이 향상돼 변비가 줄며 변냄새가 덜나는 효과, 피부가 건강해지며 트러블이 감소하는 효과,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관절을 개선하는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고 말했다.  

김병우 현대동물병원장(대전 서구)은 “영양뿐만 아니라 약해지고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켜 윤기 나는 모발, 촉촉한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이 제품의 가치인 것 같다”고 설명했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콜라겐 영양제 콜라댕, 캣콜라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