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디에이지 골드애디션’ 공영쇼핑 론칭
참존, ‘디에이지 골드애디션’ 공영쇼핑 론칭
  • 김정민
  • 승인 2020.02.14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36년 역사의 기초화장품 전문기업 참존이 신제품 ‘디에이지 골드애디션’을 오는 17일 공영쇼핑을 통해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디에이지 골드애디션’은 순도 99% 리얼 골드에 황금 누에고치 진액, 황금 인삼 열매의 골드 진생베리 성분, 레드와인 성분이 더해져 이제 집에서도 강력한 안티에이징을 경험해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특히 폴리페놀과 안토시아닌 등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는 레드 와인 추출물이 기존 1세대 대비 약 800배 강화됐으며, 피부 보습, 탄력, 안면 리프팅 개선 등 15가지 임상실험을 진행해 효과가 검증됐다고 덧붙였다. 

참존 마케팅팀은 “ 당사만의 R&D 기술력으로 동안 피부의 핵심인 골드 성분과 레드 와인 성분을 황급 배합했다” 며 “그 동안 에스테틱에서 받아오던 럭셔리 골드 케어를 집에서도 놀라운 가격으로 간편하게 경험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참존 ‘디에이지’ 는 3700억 매출 (2000년~2019년) 을 기록한 브랜드로 20여 년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안티에이징 전문 기초브랜드다.

참존 ‘디에이지 골드애디션’은 2월 17일 오후 7시 40분 공영 쇼핑을 통해 특별 구성으로 최초 공개된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