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토플학원 해커스, 레벨별/영역별 1:1 빡센 관리로 토플 시험 대비 주목
종로 토플학원 해커스, 레벨별/영역별 1:1 빡센 관리로 토플 시험 대비 주목
  • 김정민
  • 승인 2020.02.1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겨울방학은 토플(TOEFL) 점수를 올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는 토플을 단기간에 완성할 수 있도록 강의와 함께 밀착 관리까지 제공하는 ‘빡센 토플 관리반’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종로 해커스어학원의 ‘빡센 토플 관리반’은 토플 입문 65+, 기본 75+, 중급 85+, 정규 95+로 구성되어 모든 레벨에 맞는 강의를 개설했다. 토플 입문반은 초보 토플러를 위해 확실한 기본기를 완성할 수 있고, 토플 기본반은 문제 유형별 접근법을 통해 빡센 훈련을 한다. 토플 85점 이상을 목표로 하는 중급반은 개인별 맞춤 약점 보완과 시간을 단축하는 문제 접근법을 배우고, 토플 95점 이상 고득점을 노리는 정규반은 최신경향 문제풀이와 실전 훈련을 철저히 한다.

토플 시험은 난이도가 있는 만큼 단순히 수업만 들어서는 토플을 단기간에 끝내기 어렵다. 원하는 점수를 단기간에 받기 위해서는 주어진 시간을 짜임새 있게 활용해 토플을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의 ‘빡센 토플 관리반’은 영역별 전문 스타강사가 1:1로 스터디부터 멘탈까지 밀착 관리를 제공한다.

먼저 토플 시험 최신 경향을 알려주는 토플 전문강사가 1:1 밀착 학습 관리를 제공하고, 토플러에게 필요한 공부 습관을 잡아줄 전담 담임선생님이 빡센 스터디를 관리한다. 담임 선생님이 매일 매시간 출석을 관리하며, 개인 약점을 보완하기 위해 데일리 테스트와 1:1 첨삭을 제공한다. 수업이 끝난 후에도 선생님별 오픈 채팅방과 해커스어학원 사이트 반별게시판을 통해 언제든지 질문하고 답변받을 수 있다.

또한, 22시까지 '빡센 토플 관리반' 전용 자습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빠르게 목표 점수에 도달할 수 있도록 24시간 빈틈없는 멘탈 관리를 진행한다. 토플 시험에 대한 불안, 슬럼프를 가진 수험생들에게 극복하는 방법을 전수하고, 24시간 각 영역 강사들과 상담할 수 있는 오픈 카톡도 제공한다.

실제 종로해커스 ‘85+ 빡센 토플 관리반’을 수강한 한 수강생은 “한 달 만에 92점을 달성한 것은 해커스 종로 선생님들 덕분이다.”라며 수강 후기를 전했다.

그는 “토플 리스닝 이유민 선생님은 수업시간에 노트테이킹 관련한 오버뷰, 유형별 접근, 지문의 구성 등을 꾸준히 리마인드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다. 또, 토플 스피킹 Ashley Shim 선생님은 모범답안을 많이 보여주시고, 각 유형 접근법을 알려주셔서 23점을 받을 수 있었다.”라며 “토플 리딩 신나래 선생님은 문제 유형 파악 및 대처방법, 단어를 잡아주셔서 도움이 되었다. 토플 라이팅은 이예은 선생님의 템플릿을 생각나는 대로 쓰니까 25점을 받을 수 있었다.”고 추천 후기를 남겼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17년 연속 토플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가 출간한 NEW TOEFL iBT를 완벽하게 반영한 개정판 토플 교재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3~4월 토플 강의 수강신청 중이며, 수강 등록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첫 수강생에게는 ‘토플 배경지식 100선’을 제공하며, 종합반 동시 등록 시 뉴토플 SPK 특강 영상과 자료집(*PDF)을 제공한다. 또한, 수강생 전원에게 종합청취 강의 수강료 10%와 라이팅 첨삭 50% 할인권을 제공한다. 빡센 토플 관리반 수강생에게는 수강료 10%를 지원한다. 관계자는 “해커스어학원의 강의는 인기가 많아 마감이 빠르다. 조기 마감되기 전에 서둘러 수강신청 할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참고로, 2020 토플 시험일정은 2월 29일(토), 3월 7일(토), 3월 14일(토)에 예정되어 있다. 해커스어학원은 토플뿐만 아니라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아이엘츠(IELTS), 텝스(TEPS), GRE, SAT, LSAT, ACT, 일본어(JLPT, JPT), 중국어(HSK, TSC)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