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여주 지역 아동시설 물품지원 기부금 출연
신세계사이먼, 여주 지역 아동시설 물품지원 기부금 출연
  • 권희진
  • 승인 2020.02.14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세계사이먼
사진=신세계사이먼

 

[스마트경제] 신세계사이먼이 여주 지역 아동시설에 물품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출연했다.

신세계사이먼은 14일 여주시청에서 이항진 여주시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지역본부 이형진 본부장, 신세계사이먼 CSR팀 정원철 팀장,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도현철 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여주 지역 아동시설 물품지원을 위한 기부금 800만원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여주시 돌봄아동센터 12개소와 희망어린이장난감도서관 ‘여주 프리미엄관’에 전달되어 각 시설의 무선청소기 구매를 지원한다. 어린이 시설의 환경 개선을 통해 건강한 성장발달을 돕는 것은 물론, 아이들이 공부하고 노는 곳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지원대상시설인 여주시 돌봄아동센터는 여주 관내 곳곳에 위치해 방과 후 공부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지역 초∙중∙고등학생들의 학습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희망 어린이장난감 도서관 ‘여주 프리미엄관’은 2016년 신세계사이먼의 지원으로 개관해 여주 지역의 복합놀이문화공간으로 기능하고 있다. 300여개의 장난감과 편백나무 볼풀장은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신세계사이먼 조창현 대표는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를 위한 시설의 환경을 개선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