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매트리스직구쇼핑몰 룸에이,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온라인 배송설치 시스템’ 확대
미국매트리스직구쇼핑몰 룸에이,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온라인 배송설치 시스템’ 확대
  • 김정민
  • 승인 2020.02.15 0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미국매트리스직구 쇼핑몰 '룸에이' 가 지난주 한국 내 설치 배송 서비스를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할 것을 밝혔다.

기존 서울, 경기권 범위에 진행했던 지정일 배송 시스템을 이달부터 부산, 창원, 원주, 익산 등 지방권역까지 확장할 것으로 기존 월 300~400건에 달했던 전국 배송권을 내년까지 월 1천 건까지 늘릴 계획임을 덧붙였다. 

직구의 느린 배송과 설치 시스템의 단점을 개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룸에이는 국내 최고의 배송사와의 제휴로 2인 1조 배송 시스템으로 수도권 40조, 지방권역 포함 총 80조가 투입이 되고 있다. 배송기사는 약 160명으로 2.5톤 화물차 80여대로 수월한 설치를 지원하고 있다.

룸에이는 "중간에 어딘가에 들리지 않습니다" 라는 슬로건을 전면에 내세우며 자체 창고 및 지점을 두며 불투명하게 운영하는 재고운영매장과의 차별화로 미국 브랜드 사에서 오더하여 제작된 박스포장 상태 그대로 고객 안방까지 직배송을 실시하여 리퍼, 재고매트리스를 원천 차단하고 투명한 미국 직배송 서비스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점에서 한국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원환, 환전 수수료를 부담할 필요가 없고 소비자 피해보상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기에 기존 해외직구 달러결제 시에 수수료가 붙는 등의 부담의 단점을 보완하고 무이자 할부결제가 가능한 사이트로 직구고객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룸에이는 2020 USA 프레지던트데이를 맞아 세일을 진행중이다. 대표적인 품목으로는 스턴스앤포스터 사으이 리저브햅번, 럭스 에스테이트 카사트, 폴락, 락웰, 허스턴 등이 있고, 템퍼페딕 사의 프로 어댑트, 프로 브리즈, 템퍼페딕 럭스브리즈, 씰리 사의 골든엘레강스, 크라운쥬얼체리오팔, 크라운쥬얼제네바루비, H5, 썰타 사의 알버슨, 트렐리버그, 클레이먼 등이 있다.

관세청수입신고 통관완료 후에 국내 최고의 가구 배송사로 이동 되어 서울, 경기, 창원, 김해, 부산, 인천 제주 등 전국 무료 설치를 지원하여 안방까지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