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최대 40% 할인 ‘삼성 브랜드데이’ 진행
쿠팡, 최대 40% 할인 ‘삼성 브랜드데이’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0.02.18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 공기청정기 등 총 7개 카테고리로 꾸며
노트북 태블릿 최대 20%, 대형가전 최대 40% 할인
최대 20% 카드사 할인, 24개월 무이자 할부까지
사진=쿠팡
사진=쿠팡

 

[스마트경제] 쿠팡이 삼성전자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를 모아 ‘삼성 브랜드데이’를 23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서 ▲노트북/태블릿 ▲TV ▲냉장고/세탁기 ▲공기청정기/청소기 ▲휴대폰/웨어러블 ▲모니터/프린터 ▲저장장치 등 7가지 카테고리로 꾸몄다. 신학기를 겨냥해 2020년 인기 신제품 노트북 갤럭시북부터 태블릿PC인 갤럭시탭까지 노트북과 태블릿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형가전도 최대 40% 할인한다.
 
할인 혜택도 더했다. 상품별 즉시할인과 함께 삼성, 국민, 농협 3개사 카드사 구매 고객은 최대 20% 카드사 즉시 할인된다. 삼성, 신한, 국민, 현대, 농협, BC 카드사 고객은 100만원 이상 구매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쿠팡은 지난 14일부터 화제의 신제품 ‘갤럭시 S20 사전예약판매도 진행중이다. 2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사전예약은 카드사별로12% 즉시할인 혜택 및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추첨을 통해 쿠팡캐시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준비했다. 향상된 배터리 사양과 음질의 신제품 ‘갤럭시 버즈+’도 로켓배송으로 함께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 가볍고 슬림한 두께와 QLED 디스플레이의 ‘삼성전자 갤럭시북 이온 노트북’은 쿠팡가 170만원대이다. ‘삼성 블루투스 갤럭시 워치(46mm)’는 30만원대, ‘삼성전자 그랑데 건조기’는 110만원대이다. 이 밖에도 눈의 피로를 줄여주는 ‘삼성전자 커브드 LED 모니터’는 17만원대이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졸업입학, 신학기 등 디지털 기기 수요가 증가하는 시즌에 맞춰 삼성전자의 신제품과 베스트셀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인기 신제품 ‘갤럭시 S20’ 사전예약도 함께 진행중인 만큼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삼성을 포함한 글로벌 브랜드의 디지털 가전도 로켓와우멤버십 회원은 오전 7시 전까지 받아볼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