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차량용 공기청정기, 무선충전기, 무상장착 등을 지원하는 ‘아이나비 다(多)드림(Dream) 프로모션’ 진행
팅크웨어, 차량용 공기청정기, 무선충전기, 무상장착 등을 지원하는 ‘아이나비 다(多)드림(Dream) 프로모션’ 진행
  • 김정민
  • 승인 2020.02.19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팅크웨어㈜(대표 이흥복)가 3월 15일(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나비 다(多)드림(Dream)’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약 1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나비 프리미엄 블랙박스 누적판매 100만대 돌파를 기념하여 블랙박스 주요 제품(아이나비 퀀텀 4K, QXD3000 프로, Z3000, QXD3000 미니 S, 브이 샷) 5종 및 ‘아이나비 커넥티드 서비스(프로)’를 대상으로 무상장착, 차량용 공기청정기 및 무선충전기 제품 증정 등 다양한 구성으로 진행된다. 

4K 화질과 커넥티드 서비스를 탑재한 플래그십 블랙박스 ▲‘퀀텀 4K’ 구매고객 대상으로는 무상장착지원 및 6만 9천원 상당의 컵홀더형 차량용 공기청정기 ‘블루 벤트 ACP-15’를 증정한다. ▲‘QXD3000 프로’ 구매 고객에게는 무상장착지원 및 5만 9천원 상당의 차량용 무선 충전 거치대를 증정한다. FHD 블랙박스 ▲‘Z3000’ 구매고객 대상으로는 워런티 1년이 추가로 지원된다. 기존 무상 A/S 2년에 더해 총 3년의 무상 A/S가 지원된다. ▲‘커넥티드 프로’ 서비스 신규 구입 및 가입 고객에게는 연 4회 워셔액도 무상으로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 전용 구매고객을 대상으로도 진행된다. 2.7인치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3000 미니 S’ 또는 FHD-HD 2채널 블랙박스 ‘아이나비 브이 샷’을 구매 시 무료출장장착 및 외장 GPS를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가하는 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제품 구입 후 아이나비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등록을 진행하면 완료된다. 

팅크웨어는 “프리미엄 블랙박스 누적 판매 100만대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블랙박스 제품군을 대상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하며, “무상장착, 차량용 공기청정기 및 무선충전기 등 제품증정, 워런티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금일부터 진행되는 ‘다드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