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신촌에서 YOUNG 문화축제 ‘Y 스트리트 페스티벌’ 열어
KT, 신촌에서 YOUNG 문화축제 ‘Y 스트리트 페스티벌’ 열어
  • 김진환
  • 승인 2018.10.09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신촌에서 문화축제 ‘Y 스트리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사진=KT
KT가 신촌에서 문화축제 ‘Y 스트리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사진=KT

KT는 오는 12~13일 양일간 서대문구 신촌 연세로에서 Y세대를 위한 문화 축제인 ‘Y 스트리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KT는 서대문구와 함께 젊은 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거리 문화 축제로 기획한 ‘Y 스트리트 페스티벌에서는 다양한 공연무대, 플리마켓,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12Y스테이지에서는 ‘DJ G-Park’로 활동 중인 개그맨 박명수와 국내 정상급 EDM 디제이 (SHAUN)’의 신나는 디제잉 공연을 즐길 수 있다.

13일에는 천상의 목소리 가수 알리의 공연과 스트리트 뮤직 BJ 창현과 함께 하는 거리 노래방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소심한 오빠들’, ‘락킷걸’, ‘슈가틴트의 공연도 관람할 수 있다. 또 거리에 마련된 버스킹존에서는 보컬 공연과 함께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 공연도 선보인다.

창작자와의 소통 공간인 플리마켓 행사에는 수공예 작가 60여팀이 참가해 젊은 세대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Y 브랜드 체험관 부스에서 Y 요금제 사용 인증을 한 고객에게는 플리마켓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사격 게임인 ‘Y데박이 쏜다’, 캐릭터 SNS 인증샷 이벤트, VR어트랙션을 체험할 수 있고 각 이벤트에서는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피크닉세트, Y쿠키, 캐릭터 솜사탕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공식 전국대회인 ‘KT 5G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예선 첫 경기도 현장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김진환 기자 gbat@dailysmart.co.kr

 

 

Tag
#KT #신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