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인강 ‘제2외국어 스타트팩’ 수강료 지원 주목
해커스인강 ‘제2외국어 스타트팩’ 수강료 지원 주목
  • 김정민
  • 승인 2020.02.19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영어가 기본 스펙이 되면서 제2외국어 공부를 시작하려는 사람들이 늘었다. 이에 외국어인강 1위 해커스인강이 자신만의 경쟁력을 쌓을 수 있도록 중국어, 일본어는 물론 스페인어, 베트남어, 프랑스어 등을 인강으로 공부할 수 있는 ‘제2외국어 스타트팩’을 선보였다. 관계자 측은 제2외국어 스타트팩 강의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해 수험생들의 제2외국어 학습을 돕고 있다고 전했다.
 
해커스 제2외국어 강의는 문화 – 왕초보 – 중급 – 고급 – 회화 – 자격증 강의 등 다양한 강의가 준비돼 있어 수준과 목적에 맞게 들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문화 강의의 경우 언어별 문화에 관한 내용을 다룬 것으로 언어/음식/음악/문화/전통/지역/역사 등을 포괄적으로 배울 수 있어 다른 나라 문화나 역사에 관심이 많거나 실제 그 나라에서 생활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제2외국어 스타트팩’은 중국어/일본어/스페인어/베트남어/프랑스어/태국어/러시아어/독일어/아랍어/이탈리아어/포르투갈어/인도네시아어 등 제2외국어 강의를 기초부터 문법&비즈니스 회화까지 한 달 안에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해커스 제2외국어 스타트팩은 하루에 단 30분으로 빠르지만 탄탄하게 제2외국어를 속성으로 마스터할 수 있도록 STEP 별 학습시스템을 제공한다. 제2외국어는 비즈니스 목적으로 배우는 사람도 많은 만큼, 왕초보도 알파벳부터 배워 탄탄하게 기초를 학습하고 비즈니스 회화까지 속성으로 배울 수 있는 단기속성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또한, 여행지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생존회화와 단어게임 등을 통한 재미있는 콘텐츠로 복습할 수 있고, 강사와 실시간 1:1로 질문을 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한다.
 
더불어 제2외국어 언어별 전문 강사진이 직접 제작한 자체교재 핸드아웃을 바탕으로 최신 경향의 강의를 제공한다. 발음/회화/문법/독해 등을 강의해 수강생들은 제2외국어 전반에 대해 학습할 수 있다. 특히, 스페인어의 경우 스페인어 공인 자격증 시험인 DELE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스페인어 인강도 개설되어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해커스인강에서는 모든 제2외국어 강의 수강료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수강 기간 연장도 제공해 제2외국어를 충분한 기간 배울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취준생을 위한 취준생패키지(스타트팩+한국사)도 있어, 제2외국어와 취업 강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강의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취업준비를 돕는다.
 
‘제2외국어 스타트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인강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인강은 제2외국어 강의 외에도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토플(TOEFL), 아이엘츠(IELTS), 텝스(TEPS), 지텔프(G-TELP), 기초영어 인강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인강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외국어 인강’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