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노래방 창업 ‘엔젤스’, 럭셔리 신규 인테리어 컨셉 ‘블랙골드’ 출시
코인노래방 창업 ‘엔젤스’, 럭셔리 신규 인테리어 컨셉 ‘블랙골드’ 출시
  • 김정민
  • 승인 2020.02.20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고품질 음향시설, 세련된 인테리어로 프랜차이즈 코인노래방 열풍을 이끌고 있는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엔젤스 코인노래방’이 신규 인테리어 컨셉 ‘블랙골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엔젤스 코인노래방 블랙골드 컨셉은 빛과 어둠을 자연스럽게 담아내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모던한 느낌의 블랙 베이스와 화려한 골드의 조합으로 럭셔리한 모던풍 공간을 연출했다.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지난 해 장미빛(핑크빛) 황금을 뜻하는 로즈골드 컨셉으로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한 ‘로즈골드’ 인테리어를 출시하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으며, 유리의 숲을 모티브로 한 모던한 ‘엠포레스트’, 젊은 감성이 묻어나는 힙한 공간의 ‘힙플레이스’, 힙하고 빈티지한 감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투페이스’ 등 다양한 인테리어 컨셉으로 고객들의 발걸음을 이끌고 있다. 

여기에 럭셔리 인테리어 컨셉 블랙골드까지 새롭게 출시되면서, 기존 코인노래방과 더욱 차별화된 공간을 완성했다는 평이다. 

한편,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다양한 지원을 통해 인테리어는 물론 다각도로 예비 창업자들의 안정적인 창업을 돕고 있다. 인테리어는 최적의 동선 배치, 고급 마감재 사용, 본사의 철저한 AS 관리를 통해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현재 7가지 다드리쥐 창업 혜택으로 영상녹화/고음질녹음이 가능한 신규 프리미엄반주기 "태진A1" 전용 VIP룸 FULL SET 무상 업그레이드와 IOT 무상 지원, 무인화 키오스크 ‘케이머신’무상지원, 가맹비와 교육비 600만원 상당 면제, 하이그로시 기계장 및 수납 소파 무상 시공 등 고급가구 지원, 흡연실 무상시공, 인테리어 1년 무상 A/S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지속적인 신규 인테리어 출시로 더욱 쾌적한 코인노래방 시설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고급스러운 코인노래방 공간을 완성한 이번 블랙골드 컨셉에도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