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 디지털가〮구 빅세일, 치후360 로봇청소기 프리미엄 S9 세일 실시
G마켓과 옥션 디지털가〮구 빅세일, 치후360 로봇청소기 프리미엄 S9 세일 실시
  • 김정민
  • 승인 2020.02.20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최근 G마켓과 옥션에서 열린 디지털가〮구 빅세일이 행사 맞이하면서 브랜드 별 인기 상품이 판매되고 있다. 대규모 할인행사로 총 32개의 디지털 가구 빅브랜드가 참여해 할인 대상 제품으로는 총 500만여 개에 달하는데 스마일클럽 고객은 최대 20만원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을, 일반회원은 최대 15만원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3일 간격으로 총 3번 증정하고 있다.
 
그중 치후360의 로봇청소기 프리미엄 S9이 출시 이후 역대급 할인 가격으로 더 큰 인기를 화제를 얻고 있는데 물걸레와 진공청소가 동시에 가능하며, 초음파 장애물 감지 센서와 레이저 센서를 통해 집안 환경을 빠르게 파악해서 효율적으로 청소가 가능하다는 점이 큰 구매 포인트로 작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또한 매핑 관리 시스템 지니 6.0을 도입해 9가지의 다양한 청소 모드를 가지고 있으며, 치후360만의 새로운 스마트 컨트롤 전자식 물통을 통해 정밀한 수량 관리가 가능, RF 레이저 리모컨을 추가로 어플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부모님이나 어른들도 손쉽게 사용 가능해 2020년 로봇청소기 선도하며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한편 제품 출시 이후 처음 선보이는 역대급 가격 행사이기 때문에 평소에 로봇청소기를 구매를 염두에 뒀던 소비자들도 관심도 역시 올라가 높은 판매량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