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판교점, 다음달 1일까지 '아트 뮤지엄' 운영
현대百 판교점, 다음달 1일까지 '아트 뮤지엄' 운영
  • 권희진
  • 승인 2020.02.2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현대백화점은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10일간 쇼핑과 예술을 결합한 공간을 테마로 한 ‘판교 아트 뮤지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판교점은 행사 기간 1층 열린 광장, 10층 하늘정원 등에 예술 작품을 전시하고, 클래식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1층 열린 광장에 쿠사마야요이, 존버거맨, 키스해링 등 국내외 유명 작가의 작품을 전시하고, 김진우 작가의 로봇 설치 미술(2층·3층), 오원영 작가의 조각 작품(4층), 이왈종 작가의 판화(9층) 등 각 층에도 다양한 주제의 예술 작품을 선보인다.

아울러 5층에 위치한 현대어린이책미술관(MOKA)에선 ‘사과’를 테마로 한 특별 전시 공간을 마련하고,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나만의 작품 만들기’ 등 체험프로그램도 마련한다.

행사 기간 다양한 문화 이벤트도 진행한다. 1층 열린 광장에선 클래식 4중주 공연을 매 주말 열고, 마림바 공연·재즈트리오 공연·트릭아트 페인팅·아날로그 초상화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매 주말 각 층별로 마임 공연도 진행할 예정이다.

상품군별로 다양한 행사도 연다. 오는 23일까지 10층 토파즈홀에서 프리츠한센·칼한센 등 북유럽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를 포함해 1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디자인 가구 컬렉션’을 진행하고,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수입 슈즈 대전’을 열어 아쉬·아베오·리치오안나 등 20여 개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최초판매가 대비 최대 50% 인하된 가격에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판교점은 MD 경쟁력과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앞세워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며 “수준 높은 예술 작품 전시 및 이벤트와 상품군별 행사도 다채롭게 마련한 만큼 다양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