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앤루·알퐁소, 육아 체험기 '온라인 공모전' 개최
알로앤루·알퐁소, 육아 체험기 '온라인 공모전' 개최
  • 권희진
  • 승인 2020.02.20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제로투세븐의 대표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 알퐁소는 <2020 “나도야 유튜버” 뽐뽐!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소비자들이 특별한 가족 사연이나 다양한 양육자의 육아 체험기, 비법 등 육아에 대한 재미있는 스토리를 소개하는 소비자 참여형으로 진행된다. 이들 브랜드는 고객 참여형 공모전을 통해 더욱 행복한 육아 환경을 조성하고 소비자와 친밀하게 소통하는 브랜드로 나아갈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특별한 가족을 뽐내주세요’와 ‘나만의 육아 팁을 뽐내주세요’ 2가지 주제 중 자유롭게 선택하여 응모할 수 있다.

‘특별한 가족을 뽐내주세요’는 대가족이나 다문화 가족,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족 등 특별한 가족 사연을 소개하면 된다. ‘나만의 육아 팁을 뽐내주세요’는 다양한 양육자의 육아 체험기나 공유하고 싶은 육아 비법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응모하면 된다. 최근 육아 환경의 변화에 따라 ‘아빠육아’, ‘황혼육아’의 사례가 증가하고 있어 다채로운 육아 체험 스토리가 소개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다양한 육아 노하우 및 비법을 공유하는 내용도 응모 가능하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오는 21일부터 3월 15일까지 제로투세븐닷컴내 공모전 페이지에서 신청을 받는다. 최종 선발된 1등 가족 2팀에게는 가족 영상 촬영 기회가 제공된다. 해당 가족 영상은 제로투세븐 유튜브 및 알로앤루, 알퐁소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제로투세븐의 유튜브 채널은 활발한 활동과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크며, 이를 통해 유아동 업계에서 선도적인 SNS 활동을 펼치는 선구자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며 “가족, 육아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사연을 공유하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제로투세븐은 고객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