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닷컴, ‘바이러스 감염예방 필수상품전’ 실시
제로투세븐닷컴, ‘바이러스 감염예방 필수상품전’ 실시
  • 권희진
  • 승인 2020.02.2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제로투세븐의 유·아동 O2O 쇼핑플랫폼 제로투세븐닷컴은 21일부터 3월 1일까지 ‘바이러스 감염예방 필수상품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제로투세븐닷컴에 따르면, 코로나19가 발생한 설 연휴 전후로 키즈 건강 식품의 매출이 크게 상승했다. 핸드워시, 손 소독제, 유아 마스크 등의 위생 용품은 17.8%, 키즈 유산균 및 비타민 등의 건강식품은 21.8% 증가했다. 또한, 자녀와 외출을 삼가고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도 등원시키지 않는 ‘집콕’ 육아가 증가하며 도서·완구 판매량도 31.1% 급증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개인 위생 관리의 필수품인 핸드워시, 손 소독제, 손 소독 티슈 등 다양한 위생 용품과 키즈 유산균 및 비타민 등의 건강 식품, 인기 도서·완구 상품 등을 최대 72%까지 할인 판매한다.

위생 용품은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자극이 적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준비됐다. 또한, 키즈 건강식품의 경우 함소아, 닥터프로바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이 준비돼 있어 자녀의 연령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도서·완구 상품은 올리버토이 뉴러닝테이블, 피에스타 세이차트 등 교육과 놀이를 함께할 수 있는 제품들로 준비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영유아 자녀를 둔 가정에서 위생·건강 관리제품, 실내 육아에 도움이 되는 제품군의 수요가 증가하여 관련 제품들로 구성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제로투세븐닷컴에서 필요한 상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하게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