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의 중심을 누리는 명품아파트 ‘신기동 대광로제비앙 센텀29’ 3월 오픈 예정
여수의 중심을 누리는 명품아파트 ‘신기동 대광로제비앙 센텀29’ 3월 오픈 예정
  • 김정민
  • 승인 2020.02.2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주거공간 차별화를 위한 고급화 현상이 강해지면서, 부동산 시장에서도 다양한 브랜드의 고급 아파트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지방 부동산 시장의 경우 더욱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는 장점으로 고급화가 더욱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이에 따라 상반기 부동산 시장의 최대 관심지로 꼽히는 ‘여순광(여수, 순천, 광양)’에서도 고품격 아파트가 더욱 부각되고 있다. 대표적으로, 여수 중심입지 신기동에 전국적으로 2만여 세대를 성공적으로 분양한 건설명가 대광로제비앙의 ‘신기동 대광로제비앙 센텀29’가 오픈을 앞두며 주목받고 있다.

‘신기동 대광로제비앙 센텀29’는 지하 2층, 지상 4~29층의 총 10개동 363세대, 84m² A·A1·B·C타입과 141m²이며 파노라마 명품조망을 누릴 수 있는 29층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주거품격을 높이는 혁신설계도 주목할 만하다. 4Bay 혁신설계 적용으로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며, 고품격 1층 테라스, 최상층 복층 테라스(일부 세대)를 누릴 수 있다.

명품 단지의 필수 조건인 원스톱 생활인프라와 숲세권, 학세권 프리미엄도 우수하다. 단지 앞에는 고락산 등산로가 위치하고 가까운 비봉산, 망마산, 거북선공원, 망마경기장, 신기공원, 스포츠센터 등에서 생활의 여유와 품격을 높일 수 있다.

여수시청, 농협하나로마트, 이마트, 롯데마트, 여수제일병원, 여수한국병원, 여천전남병원, 은행 등 완벽한 생활인프라뿐만 아니라 쌍봉, 웅천지구, 여서동이 가깝고, 신기초, 여수웅천중, 여선중, 여천중, 안산중, 여수삼일중, 무선중, 여천고, 여수충무고, 전남대 여수캠퍼스, 한영대, 전남대 여수산학융합캠퍼스 등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시내·외 접근성이 빠른 KTX여천역을 비롯해, 여수종합버스터미널, 여천시외버스정류장, 쌍봉사거리, 신기삼거리 등 사통팔달 교통프리미엄도 주목할 만하다.

‘신기동 대광로제비앙 센텀29’ 관계자는 “15년동안 신축 아파트 공급이 전무하던 신기동에 들어서는 최고급 아파트로 오픈 전부터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라며 “대광로제비앙의 건설 노하우가 담긴 혁신설계, 파노라마 명품조망, 고품격 테라스라이프를 모두 누리며 삶의 품격을 높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주택전시관은 전남 여수시 웅천동 1868-1에 오는 3월 오픈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전화 문의를 할 수 있으며, 오픈 기념으로 C사 명품백 추첨과 방문고객 컵라면 증정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