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한뿌리 흑삼' 매출 전년 동기 比 2배 증가"
CJ제일제당 "'한뿌리 흑삼' 매출 전년 동기 比 2배 증가"
  • 권희진
  • 승인 2020.02.23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스마트경제] CJ제일제당은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한뿌리 흑삼’의 최근 4주간(1월 28일~2월 21일)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2배인 101%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빠르게 증가하면서 소비가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 특히, '한뿌리' 제품 중 흑삼을 주원료로 사용한 건강기능식품 3종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는 점을 인정 받았다. 

이에 회사 측은 이달 말까지 CJ더마켓에서 '면역력 증진을 위해 태어난 한뿌리 사총사’라는 테마로 기획전을 연다. ‘한뿌리 흑삼정’, ‘한뿌리 홍삼정’ 등의 제품을 최대 61% 할인하고, 특정 제품 구매시 마스크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중이다.

주재한 CJ제일제당 건강마케팅담당 과장은 “최근 면역력 증진이 화두가 되고 있는 가운데, 면역력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 각광받고 있다”며 “한국 전통 소재를 사용한 ‘한뿌리' 브랜드가 소비자들의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매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