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日 '츠타야 가덴'서 공기청정기 특별 전시전 운영
코웨이, 日 '츠타야 가덴'서 공기청정기 특별 전시전 운영
  • 권희진
  • 승인 2020.02.24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스마트경제] 코웨이는 다음 달 2일까지 일본 도쿄에 위치한 ‘츠타야 가덴’에서 공기청정기 특별 전시전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츠타야 가덴’은 일본에서 가전뿐 아니라 도서ㆍ가구ㆍ인테리어 제품을 함께 판매하며 전시와 이벤트를 개최하는 토탈 라이프스타일을 파는 공간이다. 코웨이는 이날까지 츠타야 가덴 내에 코웨이 공기청정기 특별전을 마련하고 신규 출시 제품인 멀티액션미니 공기청정기를 포함한 주요 공기청정기를 전시한다. 특히 코웨이 공기청정기 성능 체험존을 별도로 마련해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코웨이는 츠타야 가덴에서 요리를 하면서 유익한 정보를 나누는 토크 이벤트를 진행하며 조리 시 발생하는 미세먼지를 포함한 유해물질과 쾌쾌한 냄새를 공기청정기를 이용해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공유한다.

이번에 신규 출시 하는 멀티액션미니 공기청정기는 지난 2016년 국내 출시해 코웨이 대표 공기청정기로 손꼽히는 멀티액션 공기청정기(AP-1516Dㆍ권장전용면적 50m2)의 후속 모델이다. 비교적 적은 평형대의 제품을 선호하는 일본 시장에 맞춰 권장전용면적 33m2로 개발한 제품이다.

이지훈 코웨이 글로벌시판사업부문장은 “굴지의 건강가전시장인 일본시장에서 국내를 대표하는 코웨이 공기청정기가 혁신적인 청정 기술력과 디자인을 인정받으며 선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일본시장에서 차별화된 제품 기술력과 전략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앞세워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