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상암 DMC파크시티, 높은 교통 편의성으로 주목
마포 상암 DMC파크시티, 높은 교통 편의성으로 주목
  • 김정민
  • 승인 2020.02.24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정부의 '12·16 부동산 대책' 발표 이후 마용성(마포, 용산, 성동)의 반응이 엇갈리고 있다. 용산구, 성동구의 아파트 가격은 지속적으로 하락세를 이어가는 가운데 마포구 홀로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직주근접성이라는 지리학적인 장점과 함께 새롭게 형성되는 학원 수요가 마포구 아파트값을 견인하고 있다는 게 업계의 설명이다.

이에 최근 마포구에서 가장 넓은 면적을 가지고 있는 상암동에서 분양중인 ‘상암DMC파크시티’ 아파트가 주목을 받고 있다.

‘상암DMC파크시티’의 가장 큰 강점은 높은 ‘교통 편의성’이다. 상암동에는 서울월드컵경기장과 하늘공원이 있으며, 디지털미디어 콘텐츠 중심 지역으로 디지털미디어시티, 서울산업진흥원, MBC, YTN 등이 있다. 또한 자유로, 제2자유로, 지하철6호선, 경의선 및 공항철도가 통과하는 교통 요충지이다. 특히, ‘상암DMC파크시티’는 서울 3개 노선이 지나는 디지털미디어시티역에서 도보3분 (역 3번출구에서 실측거리 290m) 거리로 접근성이 높은 ‘역세권’ 아파트이다. 

주택 선정에서 핵심이 되는 부분 중 하나인 생활편의 인프라 구축 면에서도 탁월하다. 생활에 필수적인 마트 시설과 영화관, 그리고 스포츠센터 등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다. 이로써 입주자들은 편리한 쇼핑과 여가 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병원과 제일성모병원과 같은 대형 병원과의 접근성도 좋아, 건강 이상 발생 시 즉각 의료 시설을 이용할 수도 있다. 좋은 교육 환경도 빠질 수 없다. 단지 인근에 신북초등학교와 성사중학교, 상암고등학교를 비롯해 총 6곳의 학교가 위치해 있다. 초, 중, 고등학교뿐만 아니라 연세대학교와 이화여자대학교, 서강대학교, 홍익대학교 등 서울권 주요 대학과도 가깝다.

‘상암DMC파크시티’에 대한 입주 상담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 문의 및 홍보관 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홍보관은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328(상암동) 4층에 위치해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