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소방 ‘기적의 패스’, 합리적인 가격의 소방 시험 대비 주목
해커스소방 ‘기적의 패스’, 합리적인 가격의 소방 시험 대비 주목
  • 김정민
  • 승인 2020.02.25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소방공무원이 국가직으로 전환되면서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도 늘어나는 추세다. 더불어 2022년까지 2만여 명을 충원할 예정이며, 경쟁률 또한 점점 낮아지고 있어 지금이 소방관 시험을 준비하기에 최적의 시기이다. 

이에 소방공무원 학원과 소방공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소방이 소방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해 월 1만 원대 합리적인 가격의 ‘기적의 패스’를 선보여 주목을 받는다.
 
해커스소방 ‘기적의 패스’는 월 1만 원대(*12개월 기준)로 해커스소방의 전 강좌/전 과목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기초영어 전문, 영어 윤정호 ▲효주 국어, 국어 양효주 ▲한국사 흐름 완벽잡기, 한국사 연미정 ▲출제위원급 소방전문가, 소방학/관계법규 김정희 등 스타강사의 강의를 전부 수강할 수 있다.
 
특히, 기본이론/심화이론/기출문제분석/모의고사+파이널/면접 등 소방 시험의 기본부터 면접까지 모든 학습자료를 제공해 소방직 공무원 시험의 합격을 돕는다.
 
겨울 한정 혜택으로 소방 시험 합격을 위한 필수 국어 기본서를 제공(*교재 포함형 상품 구매 시)하고 있으며, 타사 수강 이력 인증 시 10% 할인쿠폰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소방은 ‘기적의 패스’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기적의 패스’를 지정된 커뮤니티에 조건에 맞게 소문을 내면 게시글 10건 작성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전원에게 증정하며, 다작왕 1명을 추첨을 통해 ‘기적의 패스’ 무료 수강권도 제공한다.
 
관계자는 “소방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기적의 패스’를 선보였다.”며 “해커스소방 ‘기적의 패스’와 함께 소방공무원 시험에 합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적의 패스' 관련 상세한 사항은 해커스소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이트에서는 2020년 소방공무원 시험일정도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교육(공무원)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 등 7급/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도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경찰공무원 학원 강의와 인강을 제공해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교육 ‘경찰공무원’ 부문 1위를 기록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