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웰빙간식 김 신제품 3종 출시
사조대림, 웰빙간식 김 신제품 3종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0.02.26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래김 김이봉, 와사비/마라/양꼬치 맛 시즈닝김, 한끼 톡톡 김자반 선봬
해표의 34년 김 제조 기술과 노하우로 제품별 개성과 품질 담아
사진=사조대림
사진=사조대림

 

[스마트경제] 김이 풍부한 영양과 낮은 칼로리의 건강간식으로 인식되면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1986년부터 이어온 해표김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맛과 컨셉의 김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해표가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재래김 ‘해표 김이봉’과 색다르고 다양한 맛의 ‘해표 시즈닝 김’, 간편하게 밥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한끼 톡톡 김자반’ 등 3종이다.

‘해표 김이봉’은 100% 국내산 원초에 통깨 100%의 해표 들기름을 발라 두 번 구워 더 고소하고 바삭한 맛과 식감이 일품인 재래김이다. ‘김이봉’이라는 제품명은 5g의 소규격 도시락 재래김 두 봉지를 한 패키지에 담았다는 의미에서 지어진 이름이다.

얼마전 사조대림과 편의점 CU가 손잡고 출시한 ‘김삼봉’ 또한 8매의 김이 들어있는 도시락 조미김 세 봉지를 한 패키지에 담아 ‘김삼봉’으로 이름 지어졌다. 사조대림은 앞으로도 다양한 구성을 통해 김사봉, 김오봉, 김육봉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와사비, 양꼬치, 마라 등 특색 있고 다양한 맛으로 시즈닝 한 ‘해표 시즈닝 김’ 3종은 건강한 간식 또는 술안주로 즐기기에 좋은 제품이다. 최근 인기가 높은 마라, 양꼬치 등의 맛을 적용했으며,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즐기기에 좋아 인기가 예상된다.

‘해표 한끼 톡톡 김자반’은 주먹밥, 떡국 등 여러 음식에 뿌리면 특별한 반찬 없이도 맛있는 한끼를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으로, 100% 국내산 원초를 사용해 아이들 밥 반찬 및 간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1회용 스틱으로 소포장 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성정은 담당은 “국민반찬 김이 국내외에서 프리미엄 웰빙간식으로 여겨지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향후 성장 가능성 또한 높다고 판단된다”며 “1986년부터 쌓아온 해표의 김 제조/판매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김 시장에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