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중국어, HSK 입문자 위한 ‘HSK 1-2급 강의+교재’ 주목
해커스중국어, HSK 입문자 위한 ‘HSK 1-2급 강의+교재’ 주목
  • 김정민
  • 승인 2020.02.26 15:4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취업, 승진, 자기계발, 여행 등을 위해 제2외국어로 중국어 배우기를 목표로 삼은 사람들이 많다. 중국어를 처음 공부하는 사람들은 중국어 자격증인 HSK 시험에도 도전하고 싶지만 난이도가 높아 고민하고 있다. 이에 중국어인강 1위 해커스중국어가 중국어 왕초보도 2주 만에 HSK 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HSK 1, 2급 인강과 교재를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해커스중국어는 기초적인 중국어 어휘, 어법 베이스가 없는 HSK 초보 수험생을 위해 HSK 1, 2급 강의를 새롭게 오픈했다. HSK 1, 2급 강의는 처음 HSK를 시작하는 수험생도 HSK 기초부터 실전까지 빠르게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단순히 암기하는 강의가 아닌 반복적으로 말하면서 자연스럽게 기초를 다질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먼저, ‘HSK 1-2급 한 권으로 가뿐하게 합격 [기초학습]’ 강의는 본격적인 HSK 공부 전 중국어 기초를 탄탄하게 학습할 수 있는 강의다. HSK 입문자 맞춤 강의로 중국어의 기본기를 이해하고 문장을 정확하게 해석하는 방법을 익힐 수 있다. 해당 강의는 중국어 HSK 독학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HSK 1급 한 권으로 가뿐하게 합격’ 강의는 HSK 1급 영역별 개념부터 실전까지 2주 만에 완성할 수 있는 강의다. HSK 듣기부터 독해, 실전 모의고사까지 한 번에 완성할 수 있으며, 출제 경향/학습방법/문제풀이 TIP까지 전부 학습할 수 있다.
 
‘HSK 2급 한 권으로 가뿐하게 합격’ 강의는 2020년 3월부터 순차 오픈 예정이다. HSK 2급 영역별 개념부터 실전까지 2주 만에 정복이 가능하며, HSK 출제 유형을 배우고 적용해 실력을 쌓아갈 수 있다.
 
해당 강의들은 HSK 전문가 오민경 강사가 진행한다. 오민경 강사는 14년의 HSK 연구 경력을 가지고 있어 확실하게 HSK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돕는다. 더불어 오민경 강사만의 특별한 ‘발음연계법’을 통해 중국어 한자를 외우지 않아도 HSK 어휘를 완성할 수 있고, 빈출표현을 반복적으로 따라 읽으면서 왕초보도 자연스럽게 정답을 찾을 수 있도록 가르친다.
 
해커스중국어 HSK 1, 2급 강의는 HSK 베스트셀러인 ‘HSK 1-2급 한 권으로 가뿐하게 합격’ 교재로 진행한다. HSK 최신 출제 경향과 난이도를 완벽하게 반영한 최신판 교재로 진행되며, 상세한 해설과 정답 근거로 모든 문제를 꼼꼼하게 학습할 수 있다. 또한, 실전 모의고사 6회분과 해설강의 4회분을 제공해 실전 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다.
 
HSK 1, 2급 강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중국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중국어 사이트에서는 중국어회화, 기초중국어, 생활중국어회화, HSK, TSC 강의 등도 찾아볼 수 있다. 참고로, 2020년 HSK 시험일정은 3월 21일(토), 4월 11일(토), 5월 9일(토) 등으로 예정되어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중국어는 주간동아 선정 2019 한국 브랜드 만족지수 중국어인강 부문 1위를 기록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돼랑이 2020-03-07 16:17:59
이책을 보았는데,,, 저에게는 그다지 맞지 않는것 같아요 ^^; 쏘리 솔직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