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거래소 프로젝트 CoinExpress 앤트봇 밋업 개최
블록체인 거래소 프로젝트 CoinExpress 앤트봇 밋업 개최
  • 김정민
  • 승인 2020.02.27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유망블록체인 투자자 밋업은 전날(18일)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국내외의 해외거래소와 국내 프로젝트간 오픈된 투자 비전을 위한 밋업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중에 참가한 패스콘(PASSCON)은 특허권, 상장소식 등 유명한 거래소와 협력한 국내 최대의 통합인증 솔루션이다. 보안 솔루션 개발,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토큰 개발,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등의 기술 및 솔루션을 보유한 아이돌(IDall)토큰의 임용훈 대표는 발표를 진행했다. 
 
또한 일본 거래소 코인익스프레스(CoinExpress)의 파생상품인 앤트봇 설명 이후에 패널 형식의 토론에 아이돌(IDall) 토큰의 임용훈 대표를 포함한 인텔리퀀트(Intelliquant)의 이종권 대표, 비트엠거래소(Bit-M) 전재형 본부장이 참석하여 국내 투자전략, 인플레이션, 거래소 보안해킹 등 블록체인의 흐름 전망 및 거래소의 미래 혁신을 기획하는 블록체인을 토론하기 위해 자리가 마련됐다.
 
유망 블록체인 투자자 밋업은 작년에도 투자자들을 위한 다양한 밋업 행사를 열었으며 이전에도 전도유망한 프로젝트들이 국내 스타트업과 최종 선정되었던 이력이 있다.
 
세닥스(SERIS) 이재호 대표는 "블록체인과 투자자들을 연결시켜주는 부산 특구의 핵심 지원사업인 '블록체인 개발사업'을 통해 유망한 프로젝트들의 글로벌 진출과 스케일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