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도시개발·DK아시아,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분양… 새 얼굴에 배우 이병헌
DK도시개발·DK아시아,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분양… 새 얼굴에 배우 이병헌
  • 이동욱
  • 승인 2020.02.27 10:0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4월 분양
LG전자와 차세대 IoT 솔루션 업무협약 체결
DK도시개발·DK아시아는 월드스타 이병헌을 모델로 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의 TV 광고를 오는 3월 1일부터 공개한다. 사진=DK도시개발 제공
DK도시개발·DK아시아는 월드스타 이병헌을 모델로 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의 TV 광고를 오는 3월 1일부터 공개한다. 사진=DK도시개발 제공

[스마트경제] 월드스타 이병헌이 대한민국 첫번째 리조트 도시의 광고 모델로 등장한다.

DK도시개발·DK아시아는 월드스타 이병헌을 모델로 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의 TV 광고를 오는 3월 1일부터 공개한다.

제주도와 인천 아라뱃길, 아난티클럽 서울 등에서 촬영된 이번 광고는 천편일률적인 아파트가 아닌 누구나 살고 싶고 동경하는 아파트 이상의 상위 개념 ‘리조트 도시’의 시작이 바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라는 메시지를 이병헌의 내레이션과 함께 영상으로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병헌은 이번 광고를 통해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가 단순한 거주공간으로서의 아파트가 아닌 자연과 레저·휴양·문화·교육·상업 등이 한 곳에 공존하는 대한민국 첫번째 ‘리조트 도시’를 구현한다는 메시지를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설득력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자신이 배우로서의 삶을 사는 모습을 통해서다.

이번 TV 광고는 본편1, 본편2, 기업PR 등 총 세 편으로 제작됐다. 우선 본편1(30초) 광고 속 이병헌은 햇살이 내리 쬐는 창가에서 편안한 낮잠을 즐기는 순간 꿈속에 그가 그토록 꿈꿔왔던 곳이 펼쳐진다. 이 장면은 그의 꿈 같지만 꿈이 아닌 지금 그가 바로 누리고 있는 현실, 바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에서 실현할 수 있다는 서정적이고 함축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본편2(30초)는 높이가 아닌 깊이로 리조트 도시를 디벨롭한다는 DK도시개발의 기업 마인드와 오션뷰, 리버뷰를 한눈에 즐기는 대한민국 리조트 도시의 강렬함이 라이프스타일을 누리는 현대인의 시선으로 세련되게 표현됐다는 평가다. 

김정모 DK도시개발 회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진정한 주거공간의 가치를 보여주고자 노력했다”며 “특히 아파트라는 공간의 단순한 기능적인 역할을 넘어 과도한 업무와 스트레스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위안과 휴식을 줄 수 있고 이곳이야 말로 모두가 꿈꿔왔던 진정한 대한민국 첫번째 리조트 도시라는 점을 집중적으로 부각했다”고 설명했다. 

이병헌은 이번 광고와 함께 대한민국 도시개발 1위 기업으로서 꿈꿔왔던 도시를 만든 기획자로 캐릭터화한 DK도시개발의 기업 PR 광고도 5월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TV광고는 3월 1일부터 지상파·종편·케이블 등을 통해 전파를 타게 되며 홈페이지와 유튜브, SNS 등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4월 분양 예정인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는 인천공항철도 검암역 역세권에 지상 최고 40층, 총 4805가구, 사업비만 2조5000억원 규모로 수도권 비규제지역에서 공급되고 하나은행이 금융주관사를 맡은 초대형 프로젝트이다. 특히 안정적인 사업 추진은 물론 오션뷰(정서진)와 리버뷰(아라뱃길)를 한눈에 즐기는 대한민국 첫 번째 리조트 도시로 조성된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비상한 관심을 끌고 있다. 

여기에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전용면적 59·74·84㎡의 중소형이 전체 가구의 90% 이상에 달한다.

기존 아파트와는 차원이 다른 조경 특화도 주목을 받고 있다.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는 최근 에버랜드 운영회사이자 시공능력평가 조경 1위 삼성물산 리조트부문과 조경 토탈 솔루션 제공 업무 협약을 체결, 단지 내 미니 에버랜드 콘셉트의 조경과 놀이시설까지 야심차게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온가족이 산책할 수 있는 9.6km 둘레길과 단지내 약 1km 데크길 조성뿐만 아니라 55m 길이의 유수풀, 스파 등을 갖춘 국내 최초 단지내 워터파크도 설치해 쾌적한 초대형 명품 단지를 조성할 예정이다. 

지난 1월에는 LG전자와 국내 첫 차세대 IoT기술 솔루션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하고 안전을 최우선으로 홈 IoT기술은 물론 차세대 아파트 커뮤니티IoT 기술도 동시에 적용되는 첫 리조트형 아파트로 꾸며진다. 

커뮤니티시설은 피트니스클럽, 수영장, 사우나 등 기본시설은 고급화 했고, 도서관 내에 그리너리 라운지, 최고급 컨시어지 서비스, 풀무원(예정)이 제공하는 자연을 담은 건강하고 정겨운 삼식(조,중,석)서비스, 연회장 및 연회장과 연계한 루프탑, 다양한 파티가 가능한 파티룸, 단지 조경공간과 어우러진 티카페 및 펫카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게스트하우스 등도 적용해 주거의 품격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서울 은평신사 벽산블루밍 2020-02-29 15:49:41
In서울아파트 은평신사 벽산블루밍 분양
평당 1200만원대 파격가 공급
역세권 학세권 숲세권 공세권 병세권
개발호재:GTX-A노선2023년 개통예정
서부경전철 2026년 개통예정
현 주변시세차익 최소 2억
착공후 전매가능
계약특전:3천만원 상당 무상옵션(발코니 확장,중도금 무이자 등등)
청약통장 무관 ,선착순 동호 지정
분양문의 : 은평신사 벽산 블루밍 모델하우스
031-990-2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