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앤루·알퐁소, 스판 소재 아이템 업그레이드 출시
알로앤루·알퐁소, 스판 소재 아이템 업그레이드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0.02.27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로투세븐
사진=제로투세븐

 

[스마트경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대표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가 ‘컴포터블 스판’ 소재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컴포터블 스판’ 소재는 아이들의 체형과 움직임 특성을 반영한 소재로, 뛰어난 신축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출시 이후 매 시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시즌에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컴포터블 스판’ 소재의 상하복, 쫄바지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글로벌 유아동 캐릭터 브랜드 알로앤루는 브랜드 대표 소재인 ‘헬로스트레치미’를 적용한 제품을 6개 스타일의 13개 컬러로 출시한다. ‘헬로스트레치미’는 면과 스판사를 고무 뜨기 방식으로 제직한 ‘골지 스판’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이 뛰어나다.

알로앤루는 ‘헬로스트레치미’ 시리즈의 지속적인 인기에 힘입어 이번제로투세븐 시즌에도 상하복, 쫄바지, 우주복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대표 아이템인 ‘토토 캐주얼 스판 상하복’과 ‘토끼랑 놀자 상하복’은 부드럽고 잘 늘어나는 상의와 편안한 쫄바지가 세트인 상하복이다.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나며,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가벼운 실내·외 활동 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프릴리 아메리칸 라이프웨어 알퐁소는 라이크라 소재를 적용한 ‘두배 편한 쫄바지’를 통해 신축성과 착용감이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선보인다. 고급 스판 원사인 ‘라이크라’를 사용한 ‘두배 편한 쫄바지’는 아이들의 신체 활동을 더욱 자유롭게 해주고, 탄력성과 복원력이 우수해 여러 번 착용하거나 잦은 세탁에도 변형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제로투세븐은 유아동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아이들이 안심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소재와 디자인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제로투세븐은 품질에 대한 철학과 디자인 감성을 담은 제품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