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스터디, 제품 구매 고객 ' iTEP 국제영어능력 평가 정교한 레벨 테스트’ 선착순 1,000명 제공
하프스터디, 제품 구매 고객 ' iTEP 국제영어능력 평가 정교한 레벨 테스트’ 선착순 1,000명 제공
  • 김정민
  • 승인 2020.02.27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국내 인재들의 해외 학교 진학이나 취업 등으로 유학 및 취업 수요가 커지면서 토플(TOPLE)이나 토익(TOEIC)을 보완한 ‘iTEP’ 시험 응시자의 비율이 꾸준히 늘고 있다. iTEP 테스트는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지 않는 비영어권 국가 거주인의 영어능력을 평가하기 위한 시험으로 미국 내 다수의 중고등학교와 대학교에서 인정되는 공인시험이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국제영어능력시험 ‘iTEP(아이텝)’ 시험을 주관하는 iTEP 한국 본사 ‘하프스터디’는 하프스터디 어학기 제품을 구매하는 1,000명의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iTEP 시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iTEP 시험은 어학 과정 적정 레벨을 검사하기 위한 평가과정으로, 영어권 중고등학교 입학 시 국제영어능력 평가로 인정되는 시험이다. 문법(Grammar), 듣기(Listening), 독해(Reading), 쓰기(Writing), 말하기(Speaking)의 5가지 영역을 전문적으로 진단 테스트하며, 레벨 테스트 후에는 결과에 따라 해외 학교나 미국 유학 시 선발기준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다른 영어 평가와 다르게 테스트 후 오답 영역에 대한 구체적인 피드백을 제공하고 있으며, 테스트에 대한 인증서를 발급하는 등 전문적인 인증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지속적인 콘텐츠력 투자로 이용자의 실질 영어 능력 실력에 향상에 기여하고 있는 하프스터디는 영어능력평가 중 가장 디테일한 국제적으로 인정되는 레벨 테스트를 제공하는 유일한 곳으로 고객들의 영어능력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38년 전통의 퀄리티 높은 콘텐츠와 자체 높은 기술력으로 튼튼한 내실을 다진 하프스터디는 미국 영어 시험 기관 한국본사로 지정되어 어학 학습기 하프스터디로 이용자에게 양질의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공인받은 영어 테스트로 정확한 레벨측정까지 가능해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끌어내고 있다.

관계자는 “하프스터디 제품 구매 고객에게 정확한 영어 테스트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선착순 1,000명의 구매 고객에게 iTEP 시험 제공 이벤트를 제공한다”며 “하프스터디로 영어 실력도 쌓고 국제적으로 인정되는 영어능력 평가 시험으로 자신의 정확한 영어 레벨까지 테스트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일 것”이라고 전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