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마석역 쌍용 에듀파크 모델하우스 선착순 계약 진행
남양주 마석역 쌍용 에듀파크 모델하우스 선착순 계약 진행
  • 김정민
  • 승인 2020.02.28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3기 신도시가 발표되면서 가장 넓은 규모로 택지가 조성되는 경기 남양주가 주목받고 있다. 남양주 3기 신도시는 선(先)자족 기능 확보, 후(後)입주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교통, 생활 인프라 등을 모두 갖춘 자족형 신도시로 거듭날 것으로 전망된다.

3기 신도시가 발표되면서 가장 넓은 규모로 택지가 조성되는 경기 남양주가 주목받고 있다. 남양주 3기 신도시는 선(先)자족 기능 확보, 후(後)입주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교통, 생활 인프라 등을 모두 갖춘 자족형 신도시로 거듭날 것으로 전망된다.

‘마석역 쌍용 에듀파크’는 쌍용건설이 시공예정사로 참여하면서 3.3㎡당 600만원대라는 저렴한 공급가와 더불어 무료로 운영될 계획인 방과후 교육센터 등 단지 내 원스톱 교육시스템을 완비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펜트하우스형 복층아파트로 조성되는 마석역 쌍용 에듀파크는 마석역 도보거리에 위치하며 잠실역까지 30분대에 접근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고층 지상 32층 규모의 59㎡ A/B/C타입, 74㎡A B타입, 84㎡A/B/C/D타입 등 총 1,375세대의 대단지를 형성하는 마석역 에듀파크는 GTX B노선 마석역에 인접해 GTX 개통시 여의도, 용산으로도 20분대에 진입할 수 있다.

완판 임박을 앞두고 있는 마석역 에듀파크는 인근 시세 대비 저렴한 가격과 더불어 세월산 자락 입지를 기반으로 자연과 더불어 사는 주거환경에 스타일리조트 등 친환경 레저단지도 인접해 있다

단지 내 원스톱 교육시스템을 갖춰 유아, 어린이의 보육시설이 단지 내에 마련돼 있으며 자녀들의 숲체험장 조성으로 자연을 벗할 수 있는 환경을 구비했다. 초등학생과 중학생은 국내 최초로 단지 내 방과 후 학교 2년 무료 시범교육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인문고전과 토론학습과 영어, 수학을 온라인수업을 통해 지도 받을 수 있으며 단지 내 독서실 운영으로 안심하고 학업에 집중할 수 있다.

특히 단지 내 다양한 최신기구의 입주자 전용 피트니스가 계획돼 특별한 휴식과 여유를 즐길 수 있으며 실내 골프장 등 편의시설도 갖췄다.

펜트하우스형 복층아파트 설계의 84㎡ 타입은 공간 활용성에 확트인 개방감을 느리는 넓은 라이프 스타일을 누릴 수 있으며 74㎡ 주택형은 테라스형 아파트로 품격 있는 휴식 속에 자연을 가까이 누리는 여유로운 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59㎡ 타입은 방 3개에 4Bay 타입과 대형 전실을 서비스로 제공해 구 30형대 면적과 같은 공간활용을 할 수 있다.

수석~호평간 고속도로 이용 시 강변북로 접근이 편리하며 서울~양양간 고속도로 등 이용으로 잠실역 30분대 접근이 가능하다.

창현조, 마석초, 중 등 우수한 교육시설이 500m 이내 거리에 자리하고 있어 학군도 우수하다. 마석역 쌍용 에듀파크는 마지막 600만원대 프리미엄을 놓치면 안된다는 강점을 내세우고 있다. 부동산 규제 자체가 아파트가 오를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보니, 원분양가에 계약하는 줍줍 현상이 벌어지고 있어 성황리에 계약진행이 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그랜드 오픈 하여 방문 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사은품도 제공 받을 수 있다.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