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속 기미부터, 겉기미까지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블랙아웃 미백크림 주목
피부 속 기미부터, 겉기미까지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블랙아웃 미백크림 주목
  • 김정민
  • 승인 2020.02.28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다른 계절에 비해 자외선이 약해지는 겨울철은 기미나 주근깨 등 잡티 제거를 위한 최적의 시기로 알려져 있다. 추운 날씨 때문에 외부 활동이 줄어들어 자외선에 노출되는 시간도 감소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기미나 잡티는 한 번 생기면 저절로 없어지지 않고 피부과 레이저 등으로 없앤다 해도 다시 생길 수 있어 꾸준한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따라서 기미 없애는 방법이나 주근깨 없애는 법 일환으로 피부과를 찾는다면 시간적, 비용적 측면에서 부담감이 클 수밖에 없다. 기미레이저비용도 만만치 않은 터라 기미나 잡티가 생기는 것을 예방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여기에 더해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피부과를 내원하기 위해 외출하는 것조차 부담으로 작용하면서 집에서 기미 없애기를 위한 기미잡티크림이나 멜라닌크림 등 홈케어 제품에 관심을 두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실제 사용자들의 평가로 이뤄지는 ‘겟잇뷰티 뷰라벨 미백크림’ 순위에 오르며 기미크림추천이나 화이트닝크림추천 시 일순위로 꼽히는 뷰티영의 블랙아웃 미백크림이 여전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여배우들이 실제 피부관리를 위해 사용하는 기미화장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 중에서도 연예계 대표 동안으로 손꼽히는 배우 김가연이 자신의 피부관리를 위해 사용한다고 밝히면서 일명 ‘김가연 미백크림’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올해 49세인 김가연은 연하의 배우자 임요환과의 나이차가 무색할 만큼 잡티 없는 깨끗한 피부를 소유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참고로 김가연 임요환 나이차는 8세다.  

실제로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피부 기미개선 임상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겉기미는 물론 피부 깊숙한 곳에 있는 속기미까지 개선, 예방해주는 효과를 인정받았다.  

건조한 겨울철에도 사용하기 좋은 보습력을 지닌 데다 파라벤 7종 무첨가, 피부 무자극 테스트 완료, 전성분 EWG 안심등급을 획득해 임산부는 물론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사용방법도 간편하기 때문에 더욱 많은 이들이 찾는다. 실제로 아침 저녁으로 발라주고 외출하지 않은 날에는 3~4시간 간격으로 한 번씩 덧발라주기만 해도 기미 잡티 개선 및 예방 효과를 볼 수 있다.  

얼굴뿐 아니라 신체 어느 부위에나 발라도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용량도 100g에 달하기 때문에 가성비 면에서도 탁월하다는 평가가 나온다. 한편 블랙아웃 미백크림에 대한 정보나 구매방법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뷰티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