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호재부터 생활 인프라까지 다 갖춘 ‘검단신도시 대성베르힐’ 3월 6일 사이버 모델하우스 그랜드 오픈
교통 호재부터 생활 인프라까지 다 갖춘 ‘검단신도시 대성베르힐’ 3월 6일 사이버 모델하우스 그랜드 오픈
  • 김정민
  • 승인 2020.02.28 17:1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서울과의 접근성이 좋아 편리한 출퇴근 환경과 풍요로운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검단신도시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이 지역을 둘러싼 다양한 교통 호재가 잇따라 발표되면서 서울에서 가까운 주택 수요자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검단신도시는 광역 교통망 확충 및 인천지하철 연장 등 주변의 다양한 교통 호재들이 가시화 되면서 뜨거운 완판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이런 가운데 디에스종합건설의 ‘검단신도시 대성베르힐’이 3월 6일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검단신도시 대성베르힐’은 대지면적 41,342㎡에 지하 2층, 지상 25층 규모 10개동 총 745세대를 구성하며 주거선호도가 높은 84㎡ A•B타입부터 중대형 110㎡으로 이뤄져 있다. 

특히 이 단지는 검단신도시의 교통 호재를 두루 누릴 수 있는 입지적 가치를 품고 있다. 단지 바로 앞에 메인대로가 위치한 ‘검단신도시 대성베르힐’은 2023년 개통 예정인 검단-경명로간 도로를 통해 올림픽대로와 외곽순환도로의 접근이 수월해진다. 원당-태리간 광역도로 역시 같은 해 개통 예정으로, 서울 진입이 한층 빨라질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검단신도시는 방화에서 양곡을 잇는 서울지하철 5호선(김포한강선) 연장 시 마곡과 여의도의 접근성이 강화될 것으로 전망된다. 여기에 인천지하철 1호선 신설역 개통이 2024년 예정돼 있어 계양역에서 마곡까지 10분대, 서울역까지 30분대, 강남까지 4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김포를 기점으로 부천과 신림, 강남, 잠실을 거쳐 하남까지 이어지는 GTX-D노선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도 체결되면서 검단신도시 교통 환경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더 높아진 상황이다.  

또한 ‘검단신도시 대성베르힐’ 단지 앞에 버스정류장이 들어설 예정으로, 대중교통을 통한 검단신도시 중심권역 및 시내 외 이동까지 자유로워진다. 

잘 갖춰진 생활인프라와 교육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단지 옆 물류와 유통시설의 중심인 스마트위드업을 비롯해, 대형상가, 전문상가 등이 가까이 들어설 예정이며 계양천, 산책로, 근린공원(예정)등 쾌적한 자연환경을 가까이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에 인접한 유치원 및 초중고교가 개교 예정이며, 인천영어마을도 가까워 우수한 교육인프라를 갖췄다

여기에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 고품격 커뮤니티 공간 등을 추가해 루원시티 프리미엄을 잇는 대성베르힐 브랜드 프리미엄도 기대된다.

관계자는 “검단신도시의 교통, 교육, 생활, 친환경 인프라를 모두 누리는 원스톱 생활권을 만족시킨 단지가 될 것”이라며 “서울이 빠른 최고의 프리미엄을 인정받으며 모델하우스 오픈 전부터 실수요자뿐 아니라 투자자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서울 은평신사 벽산블루밍 2020-03-01 13:28:49
In서울아파트 은평신사 벽산블루밍 분양
평당 1200만원대 파격가 공급
역세권 학세권 숲세권 공세권 병세권
개발호재:GTX-A노선2023년 개통예정
서부경전철 2026년 개통예정
현재기준 주변시세차익 최소 2억
2021년 10월이후 전매무제한
계약특전:3천만원 상당 무상옵션(발코니 확장,중도금 무이자,생활가전 등등)
청약통장 무관 ,선착순 동호 지정
분양문의 : 은평신사 벽산 블루밍 모델하우스
031-990-2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