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자동차 내장재 전문기업 ㈜두올, 방역 및 치료, 의료용품 및 구호물품 지원예정
글로벌 자동차 내장재 전문기업 ㈜두올, 방역 및 치료, 의료용품 및 구호물품 지원예정
  • 김정민
  • 승인 2020.03.0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글로벌 자동차 내장재 전문기업 ㈜두올(대표 조인회, 정재열)이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의 피해극복을 위해 1억원을 기부했다고 3일 밝혔다.

㈜두올은 지난 2일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원 성금 1억 원을 전달했다. 해당 기부금은 대구경북 지역 내 코로나19 방역 및 치료, 의료용품 및 구호물품 지원 등 다방면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회사 측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중요한 가치로 여기고 있는 당사 또한 코로나19의 확산 방지 및 조기극복을 위한 사회적 노력에 동참하고자 지체 없이 결정한 사안”이라며 “㈜두올은 업계 선도기업이자 책임감 있는 기업시민으로서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의 시트커버, 원단, 에어백을 제조하는 중견기업 ㈜두올은 지난 달 비상대응체제에 돌입하고, 코로나19 예방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업계의 모범이 되고 있다.

회사비용으로 중국 주재원 및 가족 전원을 즉시 귀국시켰고, 개인 PC를 이용한 화상회의 시스템을 갖추어 출장, 외근 등 임직원 이동을 최소화했다. 선별적 재택근무를 실시하는 한편, 전 사업장에 손소독제 및 디지털 체온계를 구비하고, 직원 개개인에게 마스크를 지급했다.

㈜두올 조인회 대표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 힘쓰고 있는 의료진과 피해 지역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지역과 상관 없이 당사를 비롯한 사회 각 층이 힘을 모아 국가적인 위기를 빠르게 극복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