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차량용 공기청정기 지에어, GS25 예약판매 실시
프리미엄 차량용 공기청정기 지에어, GS25 예약판매 실시
  • 김정민
  • 승인 2020.03.03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에어포인트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지에어 공기청정기’를 GS25 전국매장에서 예약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GS25 예약판매는 3월 1일부터 24일까지 가능하며, 하이패스 국가지원단말기와 함께 전국 어디서나 통신사 10% 할인 적용으로 예약구매가 가능하다.

지에어 공기청정기는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출장장착 쿠폰과 추가필터, 디퓨져를 제공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지에어 공기청정기는 순정형 디자인의 차량매립형 제품으로 차량모델별 전용제품의 장착이 요구된다. 국산차 전용 8종, 수입차 전용 18종 등 총 26종의 전용제품이 있어 자신의 차량에 맞는 제품을 장착하면 된다.

국산차 전용 제품에는 팰리세이드, 싼타페TM 등 패밀리카 대부분 장착이 가능하며, 수입차 전용 제품은 최근 출시한 아우디 A6 및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등 판매량이 높은 인기모델 모두 장착할 수 있다.

지에어 공기청정의 성능은 이미 국가인증기관에서 품질 및 안정성 검증이 완료된 제품으로 BMW 및 쌍용자동차 등에 정식옵션으로 채택되었다.

또한 지난 1월에는 EBS 인기프로그램 ‘극한직업’에서는 별도의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콘솔교체형 공기청정기로 소개된 바 있다.

에어포인트 김경기 본부장은 “지에어 공기청정기는 국가공인기관에서 차량실내공기 개선 효과 및 안정성을 입증 받은 바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된다”고 밝혔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