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 “긍정의 힘으로 브랜드 가치 강화”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 “긍정의 힘으로 브랜드 가치 강화”
  • 권희진
  • 승인 2020.03.05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이사는 지난 2일 동아오츠카 창립 41주년을 맞아 사내게시판에 올린 기념사를 통해 “긍정의 힘으로 주력제품 브랜드 가치를 강화해 나가자”라고 의지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별도의 창립기념식은 생략했다.

양 대표는 기념사에서 “연초에 밝힌 경영 슬로건인 ‘Do Together 2020’을 바탕으로 포카리스웨트를 비롯해 주력제품의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자”고 주문했다.

이를 위해 양 대표는 “어려운 시기일수록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행동한다면 위기를 반드시 극복할 수 있다”며 “오히려 위기를 기회 삼아 한 단계 도약할 수 있으리라 믿는다”며 “회사와 제품에 대한 강한 자긍심이야말로 고품질의 제품 생산과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가능하게 하는 근간이다”고 부연했다.

그는 또 사석위호(射石爲虎)의 마음가짐으로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동아오츠카는 코로나19 확산에 대비해 임산부 등 면역력이 약한 직원들은 의무적으로 재택근무를 시행하고, 해외 방문 또는 유사 증상이 있는 직원은 2주간 자가격리를 시행하는 등 임직원 안전과 건강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