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힐링타임즈’ 5탄 공개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힐링타임즈’ 5탄 공개
  • 권희진
  • 승인 2020.03.0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아모레퍼시픽은 자사가 운영하는 유튜브 영상 채널 ‘뷰티포인트’가 ‘힐링타임즈’ 시리즈 5탄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힐링타임즈’ 시리즈는 ASMR[i]과 화장품 부수기를 결합하여 코덕들의 뷰르가즘[ii]을 자극하는 시리즈 영상이다. 아모레퍼시픽 뷰티 제품을 활용해 뭉개고 부수는 파격적인 내용으로 시각과 청각을 동시에 자극하는 이 시리즈 영상은 패러디물도 다수 게재되는 등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 내고 있다.

최고 조회수 268만 건 이상을 기록하는 동시에 다양한 국가의 언어로 편당 7,000여 개의 댓글이 달리는 등 구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힐링타임즈’ 5탄은 바디, 헤어 카테고리 제품들을 소재로 더욱 정교하게 영상을 표현했다.

지난 2월 구독자 10만 명을 돌파하며 유튜브 본사로부터 '실버 버튼'을 획득한 바 있다.

'뷰티포인트' 채널은 국내를 넘어 해외 구독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이미 해외 구독자 비율이 절반을 넘어서면서 글로벌 성장 잠재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다국어 영상 자막 제공, 인기 콘텐츠 후속편을 제작하며 글로벌 고객 유입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NGI 디비전 이영진 상무는 "종류별로 다양한 뷰티 제품을 활용해 창의적이고 감각적인 영상을 지속적으로 선보인 결과, 국내외 많은 구독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제품이 더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과 호감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