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더스쿨 ㈜맥킨더, ㈜가을 디에스와 업무협약
아이리더스쿨 ㈜맥킨더, ㈜가을 디에스와 업무협약
  • 김정민
  • 승인 2020.03.06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아이리더스쿨(㈜ 성원교육)은 ‘생각의 차이가 경쟁력의 차이’ 라고 강조하면서 20년 가까이 우리나라 교육시장에서 꾸준히 창의 사고력의 중요성을 말해오고 있다. 정부의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착실하게 준비해 온 아이리더스쿨은 학교현장의 S/W 교육 정책의 도입의 흐름에 발맞추어 코딩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리더스쿨에서의 코딩교육은 놀이와 체험으로 문제해결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교구와 교재를 병행하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코딩 교육은 전세계적인 흐름이지만, 국내 교육 여건과 실정에 맞추어 개발해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입을 모으고 있다. 이에, 아이리더스쿨은 교육시장에서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교육용 코딩교구 업체들과 지속적으로 업무를 제휴하여 창의적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실천을 해오고 있다. 그 일환으로 교육용 코딩 로봇 개발업체 어빌릭스(가을디에스) 및 자석블록, 레고블록 등을 활용한 코딩 교구업체 맥코딩(㈜맥킨더)과 업무 협약을 맺어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아이리더스쿨은 창의사고력 수학을 비롯해 새롭게 창의 코딩을 시장에 내놓음으로써 학부모들과 홈스쿨, 학원 관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된 후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알려나갈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