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DDP 맛집 순미네행복게장, 맛있는 양념•간장게장 무한리필 제공
동대문 DDP 맛집 순미네행복게장, 맛있는 양념•간장게장 무한리필 제공
  • 김정민
  • 승인 2020.03.06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일교차가 큰 날씨가 이어지면서 환절기에 좋은 운동법 그리고 면역력에 좋은 음식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 중 봄철 입맛을 돋우고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꽃게가 눈길을 끌고 있다. 꽃게에는 타우린과 키토산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혈압을 낮춰주고 피로회복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해 성장기 아이들의 두뇌 활동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양념게장 간장게장을 무한대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 주목 받고 있다. 바로 4호선 동대문 역사문화공원역에 있는 맛집 순미네행복게장이다.

이곳 동대문 DDP 맛집 순미네행복게장은 특화된 레시피에 의해 숙성시킨 양념게장, 간장게장 무한리필 서비스 뿐만 아니라 셀프코너를 통해 닭도리탕, 홍합탕, 각종반찬등과 게장 어울리는 포천이동막걸리가 무한리필 제공하고 있어 유명세를 타고 있다.

또한 순미네행복게장은 양념게장, 간장게장은 비가열 조리 식품인 만큼 철저하게 세척한 후 자체적으로 특화된 레시피에 의해 숙성시켜 장을 담그는 것이 특징이다. 양념은 미원이나 다시다 등의 화학적인 조미료의 지나치게 자극적인 맛이 아닌 한약재, 야채, 과일로 달여 고소하고 담백함을 부각한 양념으로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각종 TV 시사 교양 프로그램에서 집중 조명을 할 만큼 맛과 합리적인 비용, 친절한 서비스를 두루 갖춘 동대문 DDP 맛집으로 주목 받고 있다.

관계자는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은 복합 문화공간 쇼핑몰과 각종 전시회패션쇼 콘서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가족, 커플,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따듯한 밥에 계란 프라이를 올린 다음 간장게장 국물을 얹고 참기름, 날치알을 섞어서 김에 싸 먹으면 궁극의 맛을 체험할 수 있는 동대문 맛집 순미네행복게장을 들려보시기를 권해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동대문 맛집 순미네행복게장은 중구, 종로구, 성북구 일부 지역에 한해 집에서도 맛있는 게장을 즐길 수 있도록 배달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