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매트리스 룸에이 온라인 매출 급증,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인기'
미국매트리스 룸에이 온라인 매출 급증,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인기'
  • 김정민
  • 승인 2020.03.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숙면을 부르는 매트리스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국내매트리스와 달리 잘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알려지며 매트리스 직구를 통한 구매가 늘어났다.

미국매트리스 직구 쇼핑몰 룸에이 관계자는 지난해에 비해 올 상반기 온라인을 통한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유명브랜드 매트리스의 판매율이 급증했음을 밝혔다.

미국매트리스 직구 대표 쇼핑몰 '룸에이' 는 기존 주문 시 6주 이상 소요되는 직구 단점을 보완, 빠른 한국도착 상품을 선보이며 미국 직배송 서비스의 새로운 지평을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직구쇼핑의 기존의 번거롭고 불안한 방식이 아닌, 간편하고 투명해진 새로운 형태의 직구쇼핑을 연 룸에이는 '중간에 어딘가에 들리지 않습니다' 라는 슬로건으로 자체창고 및 지점을 두는 불투명한 재고 운영매장과의 차별화로 미국브랜드사에서 오더 후 제작되어 나온 박스포장 상태 그대로 고객안방까지 직배송을 실시한다. 리퍼, 재고매트리스를 원천 차단하여 미국 직배송 서비스의 투명성이 돋보인다. 

룸에이는 까다로운 인증을 거친 미국매트리스 브랜드 중에서도 스턴스앤포스터 사의 리저브 햅번, 에스테이트 락웰, 허스턴, 럭스에스테이트 카사트, 템퍼페딕 사의 어댑트 미디엄, 프로어댑트 소프트, 럭스 어댑트 씰리 사의 씰리H5, Z7, Z11, 썰타 사의 클라이먼, 트렐리버그, 알버슨 등 검증된 세계적인 브랜드만을 취급한다.

또한 원환, 환전 수수료를 부담할 필요 없고, 소비자피해보상보험에 가입되어 해외직구 달러결제 시스템을 보완했으며 무이자 할부결제가 가능한 사이트로 직구고객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다.

관세청수입신고 통관완료 후 국내 최고의 가구 배송사로 이동, 수도권 배송팀 40팀, 지방권역 포함 총 80팀이 운영되어 서울 경기권 뿐만 아니라 대전, 대구, 부산, 전주, 김해, 창원, 여수, 순천, 광주, 제주 등 전국 2인 1조 무료 설치 대부분의 지역에 지정일 배송시스템이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