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염색과 흑채 효과를 한번에 TS블랙헤어쿠션 출시
TS샴푸, 염색과 흑채 효과를 한번에 TS블랙헤어쿠션 출시
  • 김정민
  • 승인 2020.03.09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손흥민샴푸’로 유명한 ‘TS샴푸’의 제조 및 판매회사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모발과 두피에 가볍게 톡톡 두드리면 언제 어디서나 새치와 빈모를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는 TS블랙헤어쿠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염색과 흑채 효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TS블랙헤어쿠션’의 주요 성분은 바이오틴, 우르솔릭애씨드,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세라마이드엔피 등과 약모밀, 물푸레나무, 소엽잎, 녹차, 사과 등 식물 유래 추출물과 코코넛야자오일, 동백나무씨오일, 당근씨오일 등 식물 유래 오일이다. 두피에 닿아도 안심할 수 있는 이유다. 

내추럴블랙과 다크브라운 등 2가지 맞춤형 컬러를 구성해 자연스럽게 헤어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할 수 있도록 심플한 쿠션 패키지로 출시됐다. 헤어라인과 새치, 빈모를 커버해 주면서, 컬러파우더와 오일을 적절하게 블랜딩해 가루 날림도 최소화했다. 물방울 퍼프를 사용해 손에 묻지 않고 밀착력을 더욱 쫀쫀하게 해 오랜 시간 지속된다. 무엇보다 두피에 착색되거나 자국이 남지 않고 깔끔하게 헤어를 연출해 주는 것이 장점으로 손꼽힌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그동안 외출할 때나 모임을 할 때 새치나 빈모에 마스카라형 흑채나 스프레이형 흑채를 사용하는 데 있어 다소 불편함을 느낀 사람들이 많다”며 “이를 보완해 휴대하기 간편한 쿠션패키지 형태이기에 언제 어디서나 빠른 시간 안에 쉽게 헤어 라인을 채울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누구나 간단하게 흑채나 염색 대체 제품으로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모임이나 소개팅에 자신있게 참석하라고 주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TS트릴리온은 국내 탈모샴푸 1위 브랜드 ‘TS샴푸’를 필두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국내에서 건강생활 전문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해가고 있다. 또한 작년부터 모델로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을 발탁해 ‘20대부터 늦기전에’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젊은 연령층으로까지 고객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