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기 필터 헤드, 욕실용품 샤워 영역 필수품으로 닥터피엘 관심
샤워기 필터 헤드, 욕실용품 샤워 영역 필수품으로 닥터피엘 관심
  • 김정민
  • 승인 2020.03.09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작년 적수현상 문제가 붉어지며 샤워기 필터는 어느덧 생활의 필수품이 되었다. 실제 시장에는 다양한 샤워 필터와 녹물제거필터, 비타민 샤워기들이 출시되며 기업들간의 경쟁도 심화되고 있다. 이렇듯 수 많은 샤워기들 사이에서 닥터피엘은 독보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시장을 이끌고 있다.

400만개 이상의 판매, 네이버 샤워기 영역 브랜드, 인기키워드 1위에 이어 최근에는 주방용 싱크대 수전 필터, 세면대 필터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으며 새로 출시한 닥터피엘 샤워기 와이드, 자동 변기 세정기인 닥터피엘 퓨어팟도 변기 세정제 분야 1위를 기록해 리빙 부분에서의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첫째는 특허를 기반으로 탁월한 기술력이다. 닥터피엘은 중금속, 잔류염소, 냄새를 제거하지 못하는 여타의 녹물제거 샤워기들과는 다르게 정교한 정화력을 자랑한다. 특허 필터인 ACF 필터는 수돗물 속 녹물뿐만 아니라 화학성분까지도 정교하게 정화하며 깨끗한 물을 피부에 전달한다. 이는 화학결합의 방식으로 잔류염소를 제거하며 새로운 화학물질을 만들어내는 비타민 샤워기들과는 차별화된 놀라운 기능이다.

둘째는 가성비와 경제성이다. 주요 타겟층인 20~40대 여성들이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2만원대의 가격을 계속해서 유지하고 있다. 필터의 가격도 상대적으로 저렴하며 필터만 구매해도 샤워기를 주는 가성비 높은 행사를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탁월한 기능임에도 가격까지 경제적이다 보니 고객들은 필터샤워기를 구매할 경우 닥터피엘 샤워기를 가장 우선순위로 고민을 하는 것이다. 이에 더해 절수효과, 디자인 등으로 닥터피엘은 매월 지속적으로 성장을 하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