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프리미엄이 기대되는 아파트에 주목 ‘천안 청당 서희스타힐스’ 전 타입 1순위 마감
향후 프리미엄이 기대되는 아파트에 주목 ‘천안 청당 서희스타힐스’ 전 타입 1순위 마감
  • 김정민
  • 승인 2020.03.13 11:3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코로나 19' 확산에 건설사마다 분양을 미루고 있는 현실에서도 되는 아파트는 언제나 주목받기 마련이다.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루고자 하는 사람들의 발길이 ‘천안 청당 서희스타힐스’ 견본주택에 몰렸기 때문이다.

실제 ‘천안 청당 서희스타힐스’ 인근에 있는 아파트 중 18년에 준공한 청당한양수자인블루시티의 경우 시세대비 현재 프리미엄 6,000만 원 정도 증가했고, 같은 해 준공한 행정타운두산위브더파크도 현재 프리미엄이 7,000만 원 정도 증가했다. 이러한 프리미엄 현상은 당분간 천안 청당에도 적용될 것이라고 부동산 전문가는 전망한다.

특히 천안의 경우 수도권 접근성이 우수한 비규제지역으로 수도권과 비교해 1순위 청약 조건, 분양권 전매 제한, 종부세 및 양도세 부담 등 각종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롭다. 이처럼 각종 부동산 규제가 비교적 자유로운 이때 ‘천안 청당 서희스타힐스’를 분양받는다면 향후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실제 수요고객들에게 매력적으로 작용했을 것으로 분석된다. 실제 인근 아파트들이 현재 프리미엄이 증가한 상황이고, 향후 분양될 아파트는 또 다른 부동산 규제가 발생할지 모르기 때문에 지금 신규 아파트를 분양 받는 것이 미래가치를 위해서도 현명한 선택이라고 부동산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또한 계약금 천만 원(1차) 정액제, 중도금무이자, 무제한 전매 가능한 아파트라 일반분양 고객에게 내집마련의 부담을 덜어주고 투자성까지 갖춘 점이 바로 견본주택으로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또 하나의 이유이다.

이렇게 관심을 받고 있는 ‘천안 청당 서희스타힐스’는 지하 1층~지상 27층 규모에 59㎡ ~ 84㎡ 중∙소형으로 741세대 중 221가구를 일반분양 중이며, 신세대들이 선호하는 중∙소형으로 전세대가 구성되어 있다. 남향위주의 대단지로 충분한 동간거리의 단지배치와 약 1만 3천㎡가 넘는 조경시설에는 커뮤니티가든, 잔디광장, 이벤트가든, 힐링가든 등 다채롭게 조성되어 쾌적한 대단지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입주민의 손님들에게 숙박시설을 제공할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는 이벤트 및 휴식공간으로도 활용 가능한 파티형과 원룸형 2개소가 설치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피트니스센터, 주민회의실, 국공립어린이집, 작은 도서관 등 다양한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들을 제공한다. 여기에 요즘 인기 있는 4Bay(일부 세대 적용), 드레스룸, 붙박이장, 팬트리 등 기능성 대형수납공간이 제공된다. 

‘천안 청당 서희스타힐스’는 천안의 신흥주거지로 떠오르는 청당동에 약 9천여 세대 맨 앞에서 들어서며, 생활 편의시설로는 천안우리병원 이용이 편리하고, 청수행정타운이 걸어서 약 5분 거리로 농협 하나로마트, 우체국, 롯데시네마(예정), 대전지방검찰청 천안지청, 대전가정법원 천안지원, 경찰서, 세무서, 국민연금공단 등 다양한 공공기관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단지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는 남부대로를 비롯해 천안대로, KTX 천안아산역이 차로 약 10분 거리이며, 경부고속도로와 천안~논산 고속도로, 2020년 12월 개통예정인 아산~청주고속도로(서천안IC, 5분 이내), 지하철 1호선 쌍용역•봉명역 등이 가까워 서울과 수도권 접근성이 뛰어나다.

당첨자 발표는 3월 17일(화)이다. 또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정당 계약자 전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이 증정된다. 견본주택은 천안시 서북구 서부대로 668(성정동 1244)에 오픈 중이며, 바쁘신 고객들을 위해 사이버 견본주택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다. 검색창에 ‘천안 청당 서희스타힐스’를 입력하면 사이버 견본주택으로 연결된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서울 은평신사 벽산블루밍 2020-03-14 16:17:20
In서울아파트 은평신사 벽산블루밍 분양
평당 1200만원대 파격가 공급
역세권 학세권 숲세권 공세권 병세권
개발호재:GTX-A노선2023년 개통예정
서부경전철 2026년 개통예정
현재기준 주변시세차익 최소 2억
2021년 10월이후 전매무제한
계약특전:3천만원 상당 무상옵션(발코니 확장,중도금 무이자,생활가전 등등)
청약통장 무관 ,선착순 동호 지정
분양문의 : 은평신사 벽산 블루밍 모델하우스
031-990-2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