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생관리 철저한 청정 모델하우스 ‘코아루하우스토리’ 주목
위생관리 철저한 청정 모델하우스 ‘코아루하우스토리’ 주목
  • 김정민
  • 승인 2020.03.13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전국적인 코로나19확산에, 분양시장이 고객 안전을 위한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지역 내 유일한 신규 분양단지로 꼽히는 코아루하우스토리 모델하우스에서는 고객 안전 확보 위해 주변 소독을 강화하고, 청결 유지에 전력을 쏟는 등 모델하우스 방문객들을 위한 안전 확보에 주력하겠다는 계획이다. 

매일 2시간씩 방역, 소독하는 등 고객이 감염 우려 걱정 없이 관람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수시로 주변을 소독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강원도 횡성군 읍하리 226-1번지외 15필지에 들어서는 코아루하우스토리는 지하 1층에서 지상20층까지 총 6개동 전용 59~84㎡ 374세대로 조성된다. 전 세대 남향위주로 배치하고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만 구성됐다. 단지는 전천수변을 아우르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춰 조망(일부제외)이 가능하다. 

단지가 들어서는 횡성군은 다양한 개발호재와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강원도 횡성은 교통과 교육, 생활편의시설이 두루 갖춰진 지역이다. 이 밖에도 현재 복선전철 KTX횡성역 개통에 힘입어 지역 개발이 활발히 진행 중이며, 횡성관내 산업단지와 공장용지가 분양에 성공하는 등 개발호재도 기대되어 높은 미래가치가 전망되고 있다.

입지면에선 학군•교통•생활 인프라 ‘3박자’를 고루 갖췄다. 단지 인근으로 초, 중, 고교 등 모두 근접해 있어 학군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으며, 축협하나로마트, 소방서, 횡성대성병원, 보건소 등이 가까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인접 대지35,000평 규모의 문화 체육공원, 예술문화회관, 도서관, 영화관 등 문화체육 복합시설 갖추고 있다. 

교통 환경으로는 고속도로, 원주공항 및 KTX횡성역 서울까지 50분소요 시외버스, 중앙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의 이용이 편리하다.

분양 관계자는 "‘코아루하우스토리’는 시내 중심에 위치한 덕에 횡성 어디와 비교해도 최상의 입지조건을 갖춘 곳이라 생각한다”며 “뛰어난 상품성은 물론 횡성 지역 내 유일한 신규 단지로서의 상당한 경쟁력을 갖춰 수요자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읍상리 676-4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1년 4월 예정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