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빙그레는 트로트 가수 유산슬을 슈퍼콘 모델로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
유산슬은 방송인 유재석이 트로트 가수에 도전하면서 새로 만든 캐릭다. 이번 슈퍼콘 광고에서는 ‘국민콘, 슈퍼콘’이란 슬로건으로 트로트 풍의 새로운 CM송을 선보인다. 빙그레는 새로운 CM송의 홍보를 위해 지난해 시행했던 ‘슈퍼콘 댄스 챌린지’에 이어 ‘슈퍼콘 트로트 챌린지’도 기획하고 있다.
빙그레는 유산슬을 모델로 한 광고 영상을 14일 중 자사 SNS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빙그레 슈퍼콘은 지난 2018년 4월에 출시돼 그 해 100억원 매출을 올린 뒤 지난해에는 18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빙그레 관계자는 “작년에 손흥민을 모델로 한 마케팅 활동이 성공을 거두면서 슈퍼콘 매출 증대와 인지도 제고 등 큰 성과를 냈다”며 “올해도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유산슬씨를 모델로 기용하면서 슈퍼콘의 성장세를 지속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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