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액트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 NS홈쇼핑에서 14일 판매 실시
네이처액트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 NS홈쇼핑에서 14일 판매 실시
  • 김정민
  • 승인 2020.03.14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에이씨티의 자회사 에이씨티바이오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네이처액트(Nature ACT)’가 저분자 피쉬콜라겐에 기반한 ‘유기농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이 TV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에이씨티바이오는 오는 14일 오후 9시 40분부터 NS홈쇼핑을 통해 자사의 ‘네이처액트 유기농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네이처액트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은 지중해성 기후에서 자란 터키산 유기농 석류만을 엄선하여 한 포에 석류 1.2과가 들어있다. 흡수율 좋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600mg)은 3%가 함유되었으며 높은 유기농 석류 함유량(19,000mg, 95%)를 자랑한다. 

동일 제품군 중 유일하게 유기농 인증을 받은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은 건강함을 더해 1일 1포로 필수 콜라겐과 석류를 한 번에 섭취하게 한다. 

특히 피부 탄력 등에 도움을 줘 몸 전체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요소 콜라겐은 노화가 오면 체내 합성량이 줄어들어 식품을 통해 채워주는 것이 좋다. 유사 제품 대부분 중국산 콜라겐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네이처액트는 국내산 콜라겐을 사용하고 있다.

관계자는 “독자적인 유기가공 기술력을 담은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은 정제수가 무첨가되어 석류 본연의 깊고 진한 맛을 느끼게 하는 제품”이라며 “석류 속 안토시아닌, 엘라그산, 페놀릭, 플라보노이드, 폴리페놀 등의 성분은 여성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권장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네이처액트는 화장품 원료전문기업 에이씨티의 자회사 에이씨티바이오가 내놓은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로 ‘청정한 자연의 선물’이라는 콘셉으로 크릴오일, 석류 콜라겐, 각종 비타민류 등의 제품을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