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 학원, '기출유형 분석 특강' 진행
해커스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 학원, '기출유형 분석 특강' 진행
  • 김정민
  • 승인 2020.03.1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현재 부동산중개사 시험인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이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맞춰 공부하고 있다. 수험생들은 시험과목에 대한 기본이론을 바탕으로 개념을 완성하고, 핵심이론을 정리하기 위해 공인중개사 교재 및 인강을 찾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지난해 대비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기록한 바 있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 학원에서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돕는 기출유형 분석특강을 개강한다고 밝혀, 수험생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공인중개사 교재 및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해커스 교육그룹의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브랜드로,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편입, 해커스공무원 등과 함께 강남역, 종로, 일산, 수원역에 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기출유형 분석특강’은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하면서 쌓아온 기본이론을 바탕으로 이전까지 출제되었던 기출문제들을 중간 점검하는 목적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캠퍼스에 상관없이 강남, 종로, 일산, 수원 등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모든 캠퍼스에서 각각 진행될 예정이므로, 수험생들은 자신에게 가까운 캠퍼스를 선택하여 방문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더불어, 해커스 공인중개사 인강 상품으로도 만나볼 수 있으며, '특강 ALL IN ONE 패키지', '전 과목 패키지', '민개공 패키지', '1/2차 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로 준비되어 수험생이 원하는대로 기출유형 분석특강을 수강할 수 있다.
 
지난해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동차 합격한 정*민씨는 "기출문제를 풀어보고 내가 잘하고 취약한 부분을 구분했다”며, “파악된 취약 부분은 기본서로 돌아가 인강을 통해 빠르게 재학습했다"라고 전하며 기출문제를 활용하여 공부한 본인만의 학습법을 합격 수기에 밝혔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최근 7개년 공인중개사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출제 비중 및 중요도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2020년 시험 대비 기출문제집'을 활용하여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스타 교수진들이 수험생에게 도움이 되는 강의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라며 자신감을 표했다. 또한, "2020년 공인중개사 합격을 목표로 한다면 이번 기출유형 분석특강은 꼭 들어야 할 필수과정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기출유형 분석특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를 통해 부동산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및 강의, 공인중개사 교재추천,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그 중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