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바이오, 바디로션·올인원 바디워시 화해 화장품 설문조사서 제품만족도 98%
닥터바이오, 바디로션·올인원 바디워시 화해 화장품 설문조사서 제품만족도 98%
  • 김정민
  • 승인 2020.03.17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패밀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바이오가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진행한 바디로션, 올인원 바디워시의 화해 화장품 설문회 결과, 제품 전체 만족도 98%를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화해는 480만여 개 화장품 리뷰와 15만여 개 제품 정보를 기반으로 랭킹, 성분 정보, 뷰티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화장품 정보 플랫폼이다.

브랜드 측은 이번 설문회에 대해 "280인의 화해 설문단이 닥터바이오 바디로션, 올인원 바디워시를 2주 이상 직접 사용해보고 실시한 설문조사"라고 전했다.

또한 "해당 제품들은 ewg올그린 등급의 제품으로 신생아부터 어른까지 사용해볼 수 있어서 많은 연령대의 참여가 있었으며 그 결과, 제품 전체 만족도는 98%로 나타났다"고 덧붙였다.

해당 브랜드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로크 관계자는 "화해는 제품의 성분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유명하고, 제품의 자체평가가 아닌 객관적인 평가를 위해서 꼭 필요한 사항이라고 판단해서 진행하게 됐다"며 "설문단들에게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을 받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