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사후관리, 치약 선택이 핵심… "이플라엔 치약으로 관리"
임플란트 사후관리, 치약 선택이 핵심… "이플라엔 치약으로 관리"
  • 김정민
  • 승인 2020.03.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제 2의 치아를 정비하는 임플란트는 그 자체로 하나의 치료이자 관리에 해당하지만 '임플란트 사후관리'라는 단어가 있을 정도로 시술 이후의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

자연치아는 염증이 발생하면 여러 증상을 보여 미리 대처할 수 있지만, 신경이 없는 임플란트는 세균이 임플란트 뿌리까지 침범해야 비로소 염증을 느끼게 되기 때문이다.따라서 임플란트는 매일 수시로 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잇몸염증에 쉽게 노출된다.

임플란트 관리의 핵심은 잇몸강화와 치석케어다.늘 약해져 있는 잇몸을 강화시키고, 쉽게 쌓이는 치석만 잘 제거 하기만해도 임플란트 위염을 피할 수 있다.

이플라엔치약은 이러한 임플란트 사후관리를 위해 제조된 기능성 치약으로 비타민 성분 및 천연 유래 성분인 몰약, 카모밀레틴크, 라타니아틴크, 자몽종자추출물이 함유되어 잇몸을 건강하고 튼튼하게 만들어 잇몸질환을 예방한다.

또한 저연마의 부드러운 치아연마제(실리카)를 사용하여, 치아마모를 줄이고 작은 프라그까지 제거한다.특히 임플란트 주위염의 근본 원인인 치석을 억제시키는 성분인 피로인산나트륨을 함유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임플란트주위염케어를 위한 기능성치약이지만, 칫솔질 후 특유의 개운함과 잇몸염증관리의 필요를 원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치약이다.

한편, 이플라엔치약은 약국 내에서만 판매되던 약국용 치약이었으나, 다양한 구매처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작년부터 온라인유통을 시작했다.현재 이플라엔치약은 네이버스토어팜 올리빙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